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생활 밀착형 ‘올댓서비스’ 4월 이벤트
신한카드는 자사의 생활밀착형 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에 소셜쿠폰몰을 개설하는 등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올댓서비스(allthat.shinhancard.com)’는 신한카드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여행, 공연, 레저, 골프, 라이프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사이트로 이용 시 포인트 추가적립 및 할인 등의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이슈는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와 관련해 카드사 최초로 중개사이트인 ‘소셜쿠폰몰’을 개설한 것이다. 현재 ‘쿠팡’과 ‘헬로DC’가 입점해 있으며 ‘티켓몬스터’도 4월 중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올댓쇼핑몰’(구 포인트몰)에서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2~3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댓여행을 통해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면 기본 최저가 제공에 4월 말까지 아시아나항공 외 13개 항공사에서 미주 2%, 유럽/중국 4%, 동남아 1만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매주 화요일 ‘리본데이’에는 한달 내 출발하는 여행 상품에 대해 선착순 한정으로 초특가 예약의 기회도 있다. 


한편 공연 예매 서비스인 올댓컬처는 뮤지컬 공연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무료초청 이벤트, 당일공연 50% 핫세일 코너, 인기공연을 하루 한가지씩 추가 할인해 주는 ‘러블리 데이’ 코너를 신설했다.

<오연주 기자 @juhalo13>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