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융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대출을 상담해주는 오픈 커뮤니티 ‘론포럼’

직접적인 대출 관여를 하지 않아 불법수수료 문제 부담 덜어


담보 대출, 직장인 대출, 인터넷 대출이 생활화 되고 있다. 젊은 직장인들의 대출 없는 결혼이나 내집장만의 꿈은 멀어져가고 있다. 이에 따라 대출을 주관하는 금융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추세다.


고객들은 예금을 맡기기 위해 조금이라도 높은 이자를 주는 금융사를 찾듯이 대출을 위해 조금이라도 낮은 이자 주는 금융사를 찾고 있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다. 각 금융사 상품의 장/단점이나 정보를 일반인들이 파악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론포럼(www.loanforum.co.kr)은 이러한 금융사의 정보를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각 금융사의 전문가들이 결성해 만든 순수 대출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오픈 커뮤니티 사이트다.

 


론포럼은 특히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불법대출 중개업자들로 인한 피해자를 보호하고 불법 중개수수료나 무분별한 개인정보유출을 방지하고 있다.


또한 각각의 금융사에서 대출업무를 보는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상품 변화나 장단점을 공유하고 있어 고객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 있다.


론포럼은 또 금리 할인 가능한 상품 위주로 최대한 금리 할인 정보를 제공한다. 론포럼에서 인증받은 금융담당자를 통해 대출 진행시 그 담당자에게 포인트를 적립받아 이자를 지급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론포럼의 가장 큰 장점은 직접적인 대출에 관여하지 않기 때문에 불법수수료 부분에 문제가 생길 수 없다는 점이다. 행여 문제가 생긴다면 론포럼에서 법적인 조언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추천인 제도를 통해 추천인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oanforum.co.kr)를 참고하면 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