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급 M&A임박! 8배↑ 풍경정화 능가할 극비세력주!

특급M&A로 8배↑ 폭발할 풍경정화를 능가할 극비세력주를 찾았다. 이 종목 이번 주를 기점으로 이제 한방 제대로 터질 것으로 보여, 지금은 다른 그 어떠한 것보다 먼저 매수가 시급하다.


IT 핵심분야에서 전세계 시장 100%에 육박하는 세계1위 독점 원천기술로써,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특급 M&A의 초대형재료까지 겸비한 폭등임박주이다.


너무나 마음이 다급하다! 이러한 대박을 터뜨릴 수 밖에 없는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채,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무차별적 매집이 포착된 급등1순위 종목을 긴급히 추천한다.


M&A 이슈로써 8배↑ 터진 풍경정화, 무상증자와 방사능관련주로써 3배↑ 급등한 대봉엘에스처럼 제대로 된 재료 하나면 올 한해 수익을 확정 지울 수 있다. 그러나, 필자의 오랜 경험상 판단하건데,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주식인생에서 자주오지 않는 절호의 대박 기회임을 먼저 확실히 당부해 둔다.


그 동안 단 한번도 급등 재료주나 세력매집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면 극단적인 시세폭발로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동사는 IT강국인 미국, 유럽은 시작도 못한 차세대 최첨단 IT핵심분야에 시장점유율 100% 육박하며, 시장을 독식하고 있어 말 그대로 제품을 찍어 내는 대로 팔기에 바쁜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매 분기 사상최대실적 신기록을 작성하며 사상전례 없는 고 마진을 기록 중이다.


특히, 동사는 삼성, 모토롤라, 소니에릭손 뿐만 아니라 4월 이후 출시되는 거의 모든 스마트 폰, 태블릿PC, 스마트TV 에 동사의 핵심부품이 독점공급 될 것이 확실하여 시중의 핫머니 세력까지 현재 이 종목 하나로 급격하게 몰릴 수 밖에 없다.


놀라운 사실은, 최근 스마트 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핵심 IT디지털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초유의 상황으로 삼성과 애플마저 탈낼 세계1위의 원천기술이 주가에 전혀 미반영 되었다.


더욱 감당 못할 호재는 29배↑ 터진 조선선재처럼‘제대로 된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수년 전부터 비밀리에 진행중인 초대형M&A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것으로 판단된다.


첫째, 애플, 삼성도 못 만드는 세계1위 원천기술! 4월 급등은 이 종목부터 터진다!


최첨단 IT기기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3월 이후 출시되는 거의 모든 스마트 폰 과 차세대 스마트TV에 동사의 핵심부품이 채택 될 것이 확실하며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애플,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둘째, 초대형 M&A극비리 진행! 걷잡을 수 없는 급등시세!


보통 M&A재료 하나만으로 단기 100~200% 급등은 우습게 나는데, 수년 전부터 IT업계판도를 뒤바꿀 만한 초대형M&A의 대형호재 하나만 시장에 살짝 노출되어도 줄 상한가로 급등에 급등을 거듭할 종목이다.


셋째, 급등랠리를 향한 핫머니 무차별 매집! 정말 시간이 없다!


정말 시간이 없다! 이런 급등재료의 세력 매집된 초대박주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오랜 시간을 주지 않는다.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며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터질 수 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거듭 강조한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큰 돈 벌 수 있는 이런 대박기회는 자주 찾아오지 않는 다는 점에서 눈치 빠른 분은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봉엘에스/팜스토리한냉/케이피엠테크/대한전선/쌍용정보통신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