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 FDA 승인 임박! 최고급 M&A 재료 노출 직전의 세력매집 바이오 종목!

“원천기술 확보한 바이오 관련주! + 삼성 바이오 산업 진출 수혜!”


“국내 굴지의 기업 P사 지분인수(M&A 임박)! + 현저한 저평가!”


억대계좌를 만들 마지막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이야 말로, 한 달 만에 1억을 10억으로 만들어 줄 엄청난 종목인 동시에, 조선선재 29배를 능가해 한국증시의 급등주 역사를 새로 쓸 극비세력주라는 점 말씀드린다.


필자의 극비 추천주였던 풍경정화 700%, 젬백스 1,000%, 기아차 1,000% 등은 모두 잊어도 좋다! 오늘 이 한 종목만 매수한다면 수년치 수익을 단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급등의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원천기술 확보 + 해외 품목등록 완료 + 국내 대기업 P사의 지분인수(M&A 임박) + 세력들의 물량관리로 인한 현저한 저평가!]


지금껏 바이오 관련주는 한 번 불 붙으면 걷잡을 수 없이 타오르는 종목으로 이미 투자가들 사이에서 초고수익 랠리의 로망으로 꼽히고 있다. 지금껏 대폭등 줄 상한가의 짜릿한 쾌감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앞 뒤 볼 것도 없이 이 종목을,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바이오 관련주로서 대기업인 D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미 미국 진출을 확정 지었으며, 동사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P사의 지분확보와 M&A 라는 엄청난 호재를 동반했다. 또한 대한민국 넘버원 세력이라 일컬어지는 A사에서 완벽하게 물량을 확보해 자유자재로 핸들링 할 수 있는 위치로 방아쇠만 당기면 당장이라도 쩜 상한가로 갈 수 밖에 없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드린다.


이 뿐이 아니다. 삼성이 최근 바이오산업에 4,000억 원을 투자하며 진출하기로 발표했는데, 이에 따라 수혜 받는 업체가 한 때 들썩거렸는데, 실질적인 수혜업체는 오로지 동사 하나로 압축될 수 밖에 없다. 삼성이 원하는 원천기술뿐 아니라 바이오시밀러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어, 삼성의 제 1 파트너로 곧 선정될 것이 확실하다!


이 종목이야 말로, 주식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완벽한 종목으로 세력매집, 재료, 수급, 시장, 기업내용 등 도무지 빈틈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첫째, 미국에서 특허승인 완료! 당장 내년부터 매출 5,000% 급등 전망]


바이오 관련주로써 신기술의 총아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미 미국에서 품목등록이 완료되어 출시만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상황으로 2011년 매출은 2010년 대비 5000% 이상 급등할 수 밖에 없다. 지금 한 주라도 더 물량을 확보해 두어야 고수익으로 연결시킬 수 있다.


[둘째, 국내 대기업 P사의 지분확보! M&A 이슈!]


국내 의료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인 D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를 호령하는 국내 굴지의 기업 P사의 지분확보로 천군만마를 얻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 놀랄만한 사실은 M&A 이슈가 관계자들 사이에서 폴폴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야 말로, 절호의 찬스! 억대계좌 만들기는 과연 얼마나 누가 더 빨리 물량을 확보하느냐에 달려있다. 한 번 뚜껑을 열게되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수익률을 쏟아낼 것이다.


[셋째, 삼성 바이오 산업 진출에 따른 최대 수혜주!]


삼성이 차세대 먹거리로 바이오 분야를 선정하고 핵심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동사는 삼성이 원하는 원천기술을 모조리 확보하고 있어, 삼성발 숨은 최대수혜주로 부각될 것이 확실시 된다. 언론에 조금만 이 소재가 노출된다면, 젬백스 1,000%가 우스울 정도로 어질어질한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넷째, 대한민국 대표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완료!]


대한민국 최고의 세력이라 불리는 A사에서 비밀리에 매집이 이제 막 완료되었음을 포착했다. 더 이상 유통물량이 없다. 지금 상황이야 말로, 에너지 응축완료 구간으로 그간 모아두었던 에너지를 한 방에 콰르르 터뜨릴 시점이다. 이 종목을 포트에 편입시켜 두기만해도 콸콸 흐르는 수익률을 주워 담기만 하면 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간 엄청난 수익률 랠리를 달성한 필자의 노하우로 장담하건데, 이번 기회가 주식인생에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완벽한 종목이다. 남들보다 빠른 물량확보만이 억대계좌를 만들 수 있는 찬스라는 것을 절대 명심하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봉엘에스, 미주제강, 웨이포트, 화인텍, STX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