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잣돈 5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부터 사라!
필자는 조만간 정책의 주요골자로 떠오를 에너지대책 관련, 특급수혜주 한 종목을 다급히 추천한다.


2000년대 중반부터 원유와 천연원자재 가격이 수직상승하고 있는데, 이러한 에너지와 원자재가격의 상승추세는 인구가 많은 신흥개발국가에서 산업발전을 정책기조로 지속한다는 전제하에,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특히 우리나라는 자원빈국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 에너지제품의 원료를 외국에서 수입에 의존하고 있고, 자원에 대한 의존도가 가장 높은 국가로 분류되는 만큼, 앞으로 정부가 주도권을 쥐며 에너지 확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함에 있음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오늘은, 정부가 이미 지난 2009년 7월부터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발표하며 오는 2013년까지 폐자원을 이용한 에너지 관련 정책을 대대적으로 조성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조만간 여기에 이슈가 쟁점화 되며, 최대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 하나를 긴급 추천한다.


1, 정책의 선봉에 나설 에너지 관련주! 지금 반드시 잡아야 한다.


동사는 각종 폐기물을 이용하여 바이오가스를 만들기 때문에, 태양광이나 풍력 그리고 다른 신재생에너지에 비해 경제성이 탁월하고 온실가스 저감효과 등 환경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어, 정부의 시급한 에너지정책과 관련하여 조만간 최고의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이다.


특히 2012년 1월부터 가축분료의 해양투기가 전면 금지되고, 음식물 폐수도 2013년 1월부터 100% 육상처리 해야 하기 때문에 바이오가스 플랜트 건설과 운영경험을 갖고 있는 동사의 수주가 앞으로 본격화 될 것임으로 지금 바닥 구간에 매수가 시급해 보이는 종목이다.


2, 시장의 사각지대에 가려진 초저평가 종목! 지금 반드시 잡아야 한다.


동사는 과거 합병전의 모습만 보고 실적이 안 좋은 회사로 알고 있지만, 연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보면 굉장한 실적호전 저평가 회사임을 알 수 있다.


순이익이 200억에 주당순익이 800원 이상이고, 현재 주가가 1천원대 후반이기 때문에, PER(주가수익비율)가 고작 2배 밖에 되지 않는 초저평가 종목이다. 그리고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이 무려 60%를 넘어설 만큼 수익성이 좋은 회사이므로, 실적대비 저평가 이것 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주가의 폭발력은 충분하다.


3, 시장 메이저가 점 찍은 기업! 지금 반드시 잡아야 한다.


투자의 귀재라고 불리는 워렌버핏이 최근 에너지 업체 주식을 매각하고, 쓰레기 재활용 기업 주식을 대거 매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조만간 국내 폐기물 자원화 기업에 투자 러쉬가 발생할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한 만큼, 실적과 수익성까지 확보된 동사의 주가기대치는 조만간 상당할 것으로 예측된다.


4, 상장 이후 10년 만에 역사적 대바닥! 지금 반드시 잡아야 한다.


동사는 지금 주봉과 월봉 챠트를 보면, 상장 이후 10년 만에 역사적인 바닥 저점을 찍고 있다. 과거 15000원까지 상승했던 주가가 10년 동안 기간조정과 가격조정을 거치면서 지금 사상초유의 1천원대 가격에서 3중바닥을 찍고 있는데, 최근 이평선이 자리를 바꾸며 정배열 초기(급등초기 패턴)과정에 있다.


또 최근에는 단발성의 대량거래가 터지면서 손 바뀜에 따른 회전율까지 빠르게 돌고 있어, 조만간 바닥 확인 후 안정을 찾게 되면 그 동안 하락과 시간공백에 따른 주가반발력은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판단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동양텔레콤/STX/톱텍/홈센타/에스에이엠티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