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코스피 사상 최고점을 견인한 종목

◆ 코스피 사상최고점, 코스닥 연중최고점 돌파!
코스피와 코스닥이 전일 사이좋게 각각 사상최고점과 연중최고점을 돌파했다. 3월 사상최고수준의 수출을 달성함과 함께 외국인이 15일간 4조원가량의 순매수세를 보였으며, 국내기업의 실적에 대한 신뢰도가 굳어진 것으로 확인된다. 전일 국내증시의 기록적인 상승을 이끈 종목에 대해 투자자들의 선별적인 관심을 권한다.


◆ 전일 특징주
1) 전기차 관련주 : 정부의 친환경차 보급 계획에 관련주 강세
정부가 전기차 보급을 선도하기 위해 서울, 영광, 제주 등 3개 지방자치단체를 1차 선도 도시로 선정하고 서울시가 전기차를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에 따라 전기차 관련주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한편 중국이 2020년까지 전기차를 500만대 생산한다는 소식도 주가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부각되었다.

관련종목 : AD모터스(+15.0%), 앨앤에프(+12.1%), 지앤디윈텍(+11.5%), 삼양옵틱스(+10.1%)

2) 방사능 치료 관련주 : 방사능 비 우려에 방사능 관련주 상승
일본 원전에서 유출된 방사능 물질이 이번주 중에 남서풍을 타고 국내에 날아올 것으로 전해짐에 따라 요오드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 및 필터 관련주 강세 마감했다.
관련 종목 : 유나이티드제약(+15.0%), 크린앤사이언스(+15.0%), 삼성제약(+14.9%), 대봉엘에스(+14.9%), 대정화금(+12.5%), 휴온스(+4.0%)


◆ 팍스넷 스탁론으로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증권사는 현재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포트폴리오 제한이 없는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4월 06일 종목검색 랭킹 50
하이닉스, 젬백스, 제이콤, CT&T, SK이노베이션, 씨모텍, 멜파스, 한화케미칼, 코코, KT, 크린앤사이언스, 유나이티드제약, 케이씨텍, JYP Ent., 웰크론, 서한, 화우테크, LG디스플레이, 코데즈컴바인, 일신석재, AD모터스, 대국, 삼성전자, 현대상선, 인피니트헬스케어, 기아차, 셀트리온, 후성, 엔알디, 코미팜, 현대건설, 시노펙스, 홈센타, 대우조선해양, 삼성SDI, 자티전자, STX조선, LG화학, 대우건설, 대창, 알앤엘바이오, SK네트웍스, 풍경정화, 넷웨이브, 한진해운, OCI, 대정화금, AP시스템, 케이피엠테크, STX팬오션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