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가톤급 호재(극비 LED 신사업) 발표 임박!” 10억 계좌로 불려줄 특급재료주!

‘평생사부’ 황금시대의 100%급등 시스템 트레이딩! 목표 수익률 150% 이상! 재료주 공개!


오래 기다리셨다. 필자의 강성회원들은 알 것이다. 한 두 달 전부터 강력하게(재료주) 제시해온 추천종목들이 모조리 대폭등하면서 대부분의 회원님들의 계좌를 200%~600%까지 불려드렸다.


에버테크노, 후성, STS반도체, 아즈텍WB, 성안, 보령메디앙스, 테라젠이텍스, 원익쿼츠, 티씨케이, 이큐스앤자루, CJ E&M  (ARS 추천주)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단 한번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단 한 주라도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기길 바란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전문가 10년의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이제 더 이상 돈도 안 되는 종목을 보유하면서 허황된 시간 보내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들로 포트를 완전히 바꿔보시기 바란다.

 

단언컨대, 금일의 메가톤급 호재! “극비 LED 신사업 소식!” 바로 동사가 그에 따른 핵심 수혜주로 곧! 시장에 알려질 것이다. 이쯤 된다면 투자자 분들도 대충 눈치는 챘을꺼라 본다. 이 종목을 포트에 편입만 한다면 원금손실은 단 한방에 회복함은 물론이요. 2011년 상반기 주식농사는 한번에 끌 낼 수 있는 주가급등에 대한 강력한 재료와 이슈를 가지고 있는 초대형 급등스타주가 명백하다.


그 동안에 ARS추천주들 90% 이상이 100~300%까지의 단기 수익률을 보여주었다. 이변이 없는한 ‘평생사부’ 황금시대의 수익률1위 행진은 지속될 것이며, 오늘의 이 종목 역시! 단기 급등주를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만일 이 종목이 추천 한 당일 날 뜨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단! 3일만 들고 가보면 이런 차트에서 상한가 연발탄이 터지는 구나! 할 것이다.


따라서 동 종목은 주식초보자, 직장인, 가정주부는 물론 이거니와 전업투자자도 이 종목 하나만큼은 반드시 포트에 편입해야 한다.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전문가로 활동한 필자조차도 이런 회사가 있는지 조차 몰랐으니, 이 회사가 알려지게 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이제 시간이 얼마 없다! 2~3일전부터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오늘 오전 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청 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 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정말이지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황금시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1번 “황금시대”


★오늘의 추천주★ 세계 최대펀드 매집! OCI 5,000%↑ 이상 날아갈, 1급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9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후성, 시노펙스, 코엔텍, 보령메디앙스, 아토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