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제 곧 터진다!” 줄 상한가 랠리 직전의 마지막 매수기회!

지금의 시장은 물 반, 고기 반 잡기만 하면 수 백% 이상의 대박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흐름이다. 이 순간 역시도 OCI 5,000%↑, 산성피앤씨 6,000%↑에 버금가는 환상적인 대박주들이 필자의 눈 앞에 둥둥 떠 다니고 있어 갑작스런 재료 공개 후 하늘 높이 튀어 버리기 전, 마지막 매수급소의 자리에 있는 금 덩어리 같은 종목을 다급히 제시한다.


오늘 종목은 지금 매수하면 곧바로 수익이 터질 종목이다. 급등이 임박한 정도가 아니라 지금이라도 수 분 이내 상한가를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엄청난 종목이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 종목은 코스닥 시장이 생긴지 10년이 조금 넘는 지금까지도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필자가 몇 주째 이 종목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폭등 신호가 바로 어제 잡혀 급하게 오늘 제시하게 되었다. 이 신호 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시세가 터졌다. 있는 종목 팔아서 사든, 보유한 현금을 활용하던 이 종목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솔직히 2년 간 지수가 끊임없이 오르는데도, 아직 한번도 500% 중박 수익이나, 1,000% 이상의 대박 수익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늘 이 글을 반드시 집중해서 읽어야만 한다. 주식 인생이 걸린 문제다.


동사 때문에 경쟁 업체들은 치를 떨고 있다!
경쟁 업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의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성으로 무섭게 시장을 섭렵해 가고 있으며, 현재 동사로 인해 경쟁업체들은 숨만 붙어 있을 뿐이지 모조리 초토화 상태에 이른 상황이다.


경쟁업체들이 몰락하고 동사의 시장지배력이 독과점 수준에 이르렀다면, 실적 폭증은 당연한 것이다. 여러 업체가 나누어 먹던 것을 이젠 동사가 전부 먹어 치운다. 창사 이래 최대의 영업이익은 두 말 할 것도 없고, 놀랍게도 10년치 영업이익 보다 작년 1년에 거든 이익이 더 많다. 이 재료만 가지고도 가볍게 3~400%는 쉽게 터진다.


정말 무시무시한 재료는 따로 있다!
놀라운 실적 폭증도 동사의 폭등 재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증시자체가 초토화될 재료가 동사에 있는데 이 재료는 업계 순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 메가톤급의 호재다.


보통 대주주는 기업의 내부 자료를 가장 먼저 알 수 있다. 지금 대주주가 장내에서 동사의 지분을 무차별 매수하고 있다. 엄청난 규모의 현금이 동사에 쏟아져 들어가고 있어 업계를 발칵 뒤집을 재료가 조만간 터지는 순간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아무리 답답해도 더 이상 알려줄 수가 없다. 그만큼 엄청난 재료다.


과거 이런 흐름 이후에 곧바로 500% 이상의 급등 시세가 나왔던 것을 감안하면, 필자가 지금 왜 이렇게 급하게, 또 강력하게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아차가 5,000원부터 7만원까지 1,400% 날라갔다. 이제 이 종목이 타겟이다. 더 이상 구구절절 말하지 않아도 눈치가 있는 투자자라면 무슨 뜻인지 알아듣고 세력들 몰래 물량을 쓸어 담을 것이다.


[첫째,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1,000% 폭등한 젬백스를 넘어설 종목!]


긴급 추천 이후 곧바로 1,000% 터진 젬백스, 가볍게 250%를 넘어선 아가방컴퍼니 등은 이제 모두 잊어라. 오늘 이 종목의 타이밍을 포착하여 튀어나갈 맥점을 잡기까지 막간을 이용해 작은 수익을 드린 것 뿐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역사상 1,000% 랠리가 터진 증권계 폭등주 족보에 오를 종목이다. 올해 최대 수익률을 노리면서 긴급 매수에 들어가는 이 종목이 솔직히 어디까지 날아갈지 필자도 가늠하기 어렵다.


[둘째, 이만한 극비 재료도 없다! 시장의 돈이 여기로 마구 쏟아지고 있다!]


이미 10년치 영업이익보다 많은 이익을 한 해에 거두고 있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극비재료가 조만간 시장에 노출될 것이다. 이것은 필자가 은밀히 인맥을 동원하여 갖은 노력과 접대 끝에 알아낸 정보다. 폭발적 실적 증가에 이 같은 극비 재료까지 가세하면서 동사의 적정 가치는 최소 500% 이상 높아진 상태다. 지금 잡으면 거저 대박주를 받는 것이다.


[셋째, 연속 상한가를 맛보지 못한 사람은 지금이 그 기회다!]


필자가 지금 말한 재료가 노출되면 5분 안에 상한가까지 급등할 것으로 자신한다. 종목의 족보와 특성이 그렇다. 틈을 주지 않는다. 한번 튀면 곧바로 상한가까지 간다. 필자가 최근 이런 표현한 종목은 모조리 2-3일 안에 상한가로 직행한 것을 직접 겪었을 것이다. 이제 터지기 일보직전으로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잘 알겠지만 점 상으로 갈 종목은 미리 잡지 못하면 매수가 불가능하다.


부디 이 좋은 장에 이미 손실이 난 종목을 들고 시간만 보내지 말기 바란다. 지금이 바로 결단을 내려야 할 때이며, 한번의 결정으로 주식투자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때이다. 한방이면 인생역전, 수십억 수익이 굴러들어올 때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세계 최대펀드 매집! OCI 5,000%↑ 이상 날아갈, 1급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9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자티전자, 대창, 엔케이바이오, 영남제분, 인피니트헬스케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