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급형 '갤럭시 네오' 출시..."영상통화 된다"
삼성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네오(GALAXY Neo, SHW-M220L)’가 LG U+를 통해 국내에 출시됐다.

‘갤럭시 네오’는 삼성전자의 보급형 갤럭시 시리즈 중 하나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2.2버전(프로요)를 탑재했으며 3.5인치 LCD 화면, 800MHz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를 내장했다.

또 30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3.0, 최대 32GB 대용량 외장 메모리 슬롯, 1500밀리암페어(mAh) 배터리 등을 갖췄다. 일반적인 보급형 모델과는 달리 전면부에 카메라를 장착해 영상통화와 셀프카메라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DivX’ 인증을 받아 별도의 변환작업 없이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지상파 DMB도 지원한다.

특히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비롯해 LG U+ 오즈스토어, 삼성 앱스 등 여러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유선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향상시켰고, 시크 화이트와 노블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네오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려는 소비자에게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