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24세 차이 커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12지를 두 번을 돌았다. 무려 24살 차이의 이 커플들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의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에 남편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아내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띠동갑은 기본, 최대 24살까지 남편과 나이 차이가 나는 12명의 아내들이 등장해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평범치 않았던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는 것.

특히 24살 차이가 나는 최재진 씨의 사연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 평소 연상을 좋아했다는 최 씨는 고등학교 때 다니던 학원의 원장이었던 지금의 남편과 남들보다 좀 더 각별하게 지내다 연인으로까지 발전하게 됐고, 23살이 되던 해 남편과 결혼에 골인했다는 것. 결혼 4년차인 최 씨는 남편과 친정엄마가 동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어 최 씨는 굉장히 보수적이었던 부모님을 설득하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말할 수 없을 만큼 힘들었지만, 지극정성으로 날 아껴주는 남편 때문에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털어놔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위 친구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듬뿍 받는다는 남편들이 깜짝 등장해, 지금의 부인을 사로 잡을 수 있었던 비결과 젊게 보이기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노력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1일.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