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시 없을 저점 매수기회! 이 종목 지금 잡아라

단도직입적으로 작은 수익에 연연해 안절부절 못하는 투자를 할 생각이라면 이 종목은 그냥 지나길 바란다


필자의 이번 추천주는 지수방향과 관계없이 강한 상승세를 만들어 줄 종목이라 판단된다. 1달여간의 급격한 가격조정으로 저점 확인 후 반등의 신호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이 바로 저점에서 매수할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주식은 타이밍 싸움이다. 타이밍 하나로 플러스냐. 마이너스냐 결정될 수 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 이 종목을 얼마만큼 확보하느냐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다. 이 종목을 가지고 기대이상의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멍하니 구경하다 다른 사람들 수익나는 걸 부러워만 할지 이제부터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을 것이다.


따라서 지금 매수해 둔다면 지금까지 주식투자로 잃었던 손실을 어느 정도 복구 가능할 것이라 기대되기 때문에 강력한 급등시세를 주기 전에 가능한 한 물량을 확보해 보시기 바란다.


동사는 전세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최전방산업인 IT, 휴대폰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재료주로, 세계 최고기업인 삼성전자 같은 글로벌기업의 주문 처리에만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해도 모자라 들어오는 주문을 거절해야 할 지경이다.


이미 올해 들어 월 매출이 300억 원대를 돌파하고 있는데, 이는 작년 월 80억 원대 매출에 비해 무려 4배 가까이 성장한 것으로 빠른 시일 내에 문제점들을 모두 털어내고 서프라이즈한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동사가 신성장동력으로 진출한 세계 1600조원대의 블루골드 시장에서 가시적인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만큼 동사의 폭발적 성장이 본격화되면 지금 가격대는 역사적 저점으로 기록될 정도로 다시없는 매수의 기회로 예상하기 때문에 발빠르게 움직여 완벽한 저점매수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라는 것이다.


따라서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처럼 실전매매에서 수익을 많이 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오늘 말씀드리는 이 종목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에 임해 보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주식시장에 입문하여 자산 증식은커녕 잦은 매매로 손실만 키우고 있다면 더 이상 다른 곳에서 어설픈 종목으로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으로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올 상반기 플러스 수익으로 만들어줄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기대하는 바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후성/성안/대륙제관/이화공영/하이닉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