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민기, ’욕망의 불꽃’ 그 후...“이상한 나라에서 탈출했어”
’욕망의 불꽃(MBC)’에 출연했던 탤런트 조민기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들이 파장을 불러오고 있다.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와 그 작가를 향한 듯한 날선 비난의 발언에 누리꾼들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조민기는 지난 26일 “완~전 쫑!! 지난 월화수목 간절곶에서 마지막 촬영했는데 심신이 표독스러워져서 얼굴 안보여주고 싶어서 그냥 올라왔어” “이상한 나라에서 탈출했어. 반성도 없고 위선만 있는 악령들로부터 탈출”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마지막 촬영이라는 것이 ’욕망의 불꽃’을 언급함이 분명했다. 드라마는 27일 종영했으며 간절곶은 ’욕망의 불꽃’의 주 촬영지이자 마지막 촬영지였던 울산의 관광지이기 때문이다.

27일 밤에도 조민기는 트위터를 통해 드라마와 관련한 내용을 남겼다. 지인과의 대화였다. 그는 “이 세상 단 한 사람은 그것을 ‘완벽한 대본’이라며 녹화 당일날 배우들에게 던져주며 그 완벽함을 배우들이 제대로 못해준다고 끝까지 하더이다. 봐주시느라 고생 많았어요”라고 전하는가 하면 “저희들도 자기가 쓴 대본 내용을 기억 못 하는자의 ‘작가정신’에 화를 내다가 중반 이후부터는 포기했었어요”라며 드라마 촬영 당시의 불만을 직설적으로 드러냈다.


유난히 독한 인물들이 많이 등장했던 드라마를 마친 출연배우 조민기의 생각은 더욱 28일 또 한 번 전해졌다. 그는 ““세상의 밝고 어두움은 내 눈이 감지하는 게 아니었어. 분명하네 무겁고, 역겹다는 것이 마음에서 사라지니…, 심안이 밝아지니 육안도 개운하게 밝은…, 라식 수술하면 이렇게 되는 거겠지?”라는 글을 남기며 묵은 감정들을 풀어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