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NE1, 아디다스와 만나다
국내에서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힌다. 일본의 여성들은 이들에게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2NE1이다.

2NE1이 이제 아이코닉 스포츠 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만나 ‘we are originals’ 라는 프로젝트를 체결한다.

2NE1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인연은 깊다.2NE1의 경우 데뷔 당시부터 기존 걸그룹의 여성스러운 청순가련형 이미지와는 달리 그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독창적인 스타일로 화제였다. 이때에 멤버들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제품을 즐겨 착용해왔을 만큼 두 팀은 각별했다. 화보촬영은 물론 다수의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해왔음은 말할 것도 없다. 게다가 아디다스 오리디널스의 다지이너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Originals by Original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제레미 스캇 (Jeremy Scott)은 2NE1의 스타일을 극찬하며 지지하기도 했다.

이에 이번 프로젝트 체결로 2NE1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11년 상반기동안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서로의 개성을 탐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써머 프로젝트(Summer project)뿐만 아니라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 중이다. 3월 오픈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2NE1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타일과 2NE1의 역동감을 믹스한 인터랙티브 필름 등의 다양한 아트워크를 선보이며 팬들과 트렌드세터들을 만날 계획이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