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려생활건강 ‘휴대용 비염치료기’ 특허 취득

생활건강 전문기업 (주)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이 국내 처음으로 ‘휴대용비염치료기’ 특허를 취득했다고 16일 밝혔다.


고려생활건강에서 개발한 영향혈 마사지기 코쎈S(www.icossen.co.kr)는 3,500가우스의 자기장과 원적외선, 바이브레이션 등이 탑재돼 그 성능과 기술을 발명특허로 인정받았다. 국내 특허실정을 감안하더라도 ‘비염치료기’ 특허는 고무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쎈S는 비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을 만큼 효과가 입증됐다. 코쎈S로 코 양 옆에 영향혈을 마사지해 주면 비염 증상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 영향혈의 위치는 양쪽 콧구멍 옆으로 한방에서 코 막힘, 후각이상, 코피, 축농증 등 코 질환을 치료할 때 이 부위를 침 등으로 자극해주는 혈자리다.


비염은 코 내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코 세척은 죽염수로 코를 자주 세척해주면 살균 및 소염작용을 일으켜 비염치료에 상당히 효과적이다. 원적외선으로 코내부 염증을 살균(원인물질제거)해 주는 것도 이비인후과에서 많이 쓰는 방법 중 하나다.
 

해인부부한의원 비염클리닉 상형철 대표원장은 “영향혈을 꾸준히 마사지해 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비염, 축농증, 코막힘과 같은 증상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G마켓 건강카테고리 60주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제품 가격은 6만 9천원이지만 자사 www.icossen.co.kr 구매시 추가 2만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코쎈S는 한국, 일본, 미국, 호주, 캐나다, 인도네시아, 태국, 독일 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