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큰 돈 벌고 싶으면 이 종목부터 매수하라!

정말 필자는 속이 탄다! 제대로 된 종목선택으로 단 몇 주만에 수백%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황금같은 장세에서 아직까지도 변두리 잡주에 허덕거리며 급등종목의 챠트만 감상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너무나도 많다.


인지디스플레이(200%), 젬백스(200%), 아가방컴퍼니(300%), 동양물산(300%) 등 올해도 열거하기 힘들만큼 급등종목이 쏟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이런 종목을 매수해 보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은 꼭 포트에 편입해 두시기 바란다.


정말 시간이 없어 보인다. 시장의 이슈가 집중되고 대기자금이 한꺼번에 몰릴 경우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누가 먼저 싸게 잡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는 초대박주가 될 만하다. 


필자는 이 회사의 엄청난 기업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하게 짓눌려 있는 주가를 수상히 여겨 오랜 기간 자료와 정보를 수집한 결과 증시에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킬 만한 기업재료가 있음을 확인했다.


우선 이 회사는 상상을 초월하는 성장가치와 실적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것도 시가총액 수백억원짜리 회사가 반도체실리콘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엄청난 성장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수백억원을 들여 해외기업을 인수해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시장에서 이렇게 드러나지 않았는지 의구심을 품지 않을 수 없는 종목이라 하겠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이상 급등한 후가 됐을지도 모른다. 수십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만한 종목이다.


필자의 전문가생활 동안 여러 가지로 종합해볼 때 이러한 사실들은 바로 세력들이 그만큼 치밀하게 정보와 재료를 차단하고 매집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생각된다.


이제 시간이 얼마 없어 보인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기업가치가 제대로 부각될 경우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으로 날아갈 전운마저 감도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 하겠다.


특히 챠트상으로 보게 되면 이평선을 정배열시키면서 양음양 패턴을 만들며 주가의 저점을 높혀가고 있는데, 이 신호가 발생된 종목들이 대부분 폭등패턴으로 이어졌다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이 종목은 여기서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오버슈팅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추천하지도 않는다.


산전수전 다 겪은 필자조차도 지금 이순간 노심초사 날아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이다.


시장에 출회될 매물이 없어 현 구간에서 기습적으로 시세를 내게 되면 단기급등시세는 나올 만한 자리인데, 그때 쫓아가서 단타로 대응해 얕은 수익에 만족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데즈컴바인/동양텔레콤/한국타이어/대구도시가스/테라리소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