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 종목 지금 사면, 500만원이 1억 된다!

이제 딱 한 종목 남았다. 급등재료주 발굴의 1인자인 필자가 모든 정보력을 동원, 급등재료 확보 후 추천한 현대정보기술 500%, 소프트맥스 350%, 서한 300%, 코코 600%, 보령메디앙스 400%를 매수했다면 단 1개월 만에 500만원이 1억원으로 불어나는 행운을 누렸을 것이다.


특히 지난달에는 물 테마 관련주로 시초가(2610원) 공략을 제시한 젠트로(083660)까지 추천 직후 5일만에 100% 넘게 폭등하는 괴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필자의 급등 재료주를 못 잡았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이번 3월 안으로, 올 한 해를 통틀어 상상을 초월할 대박주 하나가 또 터지기 때문이다.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 10년만의 수직 대폭등이 터지며 그 동안 손실 난 계좌와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사상 유례가 없는 엄청난 대박주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문 닫고 날아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할 것이다.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된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종목이며,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들 정도의 종목이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주식수도 많지 않고,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40%를 넘고, 지금도 수상한 점은 이들이 장내를 통해 대량의 주식을 쉴새없이 매집하고 있다.


또한 나머지 물량도 큰 손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지금 현재 이 종목은 조금의 재료라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에 직행해 버리기 때문에 재료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는 것이 급선무인 종목이다.


부디 올 연초까지 추천직후 쏟아진 필자의 수백% 단기대박주를 놓친 분과 아직 종목이 없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앞으로 10년 이내 다시 잡을 수 없는 초대박주 임을 절대 잊지마라.

 

첫째, 3월 극비재료 입수, 이 종목 터지면 현대미포조선 90배 깬다!
필자의 추천주 하나로 대박이 나서, 지금은 주식투자를 안 하고도 편안하게 번 돈 쓰며 사는 분들이 많다.


오늘 종목도 딱 그런 부를 안겨줄 종목이다. 5000원에 추천 후 40만원까지 폭등했던 과거 현대미포조선의 상승 초기와 너무나 똑 닮았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이번주부터 한달 내내 터져나올 재료와 큰손 매집물량 규모로 볼 때, 상한가를 치고 가는 것은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둘째, 적정주가 10만 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4000원대!
동사는 미래 성장가치와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적정주가에 20분의1 수준도 안될 만큼 초저평가 되어 있다.


셋째, 지금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만 잡아라!
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종목이다. 따라서 지금 바닥에서 매수만 해두면 손실없는 안전빵 종목으로 큰손 매집이 마무리 되고 재료 터지면 가차없이 날릴 종목이다.


특히 실적이 창사이래 최고치로 폭증해 이 내용만 가지고도 주가는 300% 이상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데, 정작 급등해야 할 중요한 재료는 따로 있으니 놀라움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게임하이/후성/시그네틱스/파라다이스/SKC 솔믹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