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문사가 집중 편입하는 종목!” 100만원만 있어도 반드시 매수하라!

“수백, 수천억 자문사 자금 유입” 이 종목은 수십만원 대로 날라 갈지도 모른다!


드디어 기회가 왔다! 곧바로 급등을 시작해 2,500% 조선선재 기록을 갈아치워버릴 종목들이 이제 출발한다. 그간 적체되어 있는 물량들이 모두 로스컷과 신용반대매매가 나오면서 그렇게 기다리던 초대박 랠리의 조건이 완벽하게 완성됐다.


솔직히 2년 간 지수가 끊임없이 오르는데도, 아직 한번도 500% 중박 수익이나, 1,000% 이상의 대박 수익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늘 이 글을 반드시 집중해서 읽어야만 한다. 주식 인생이 걸린 문제다.


필자가 작년 추천한 종목들의 누적 수익률은 6,000%를 돌파했다. 올 1월만 해도 보령메디앙스 250%, 엔알디 200%, 혜인 110%까지 1,000% 수익률에 육박한다. 아직도 감이 오지 않는가? 간단히 말해서 작년에 1,000만원만 투자했다면 필자의 종목으로 6억원 이상의 수익이 났고, 지난 1월 한 달만 해도 1,000만원 짜리 계좌가 1억원에 육박하는 계좌가 됐다는 뜻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저평가 가치주는 끝도 없다. 에스엔유 200%, 인터플렉스 300%, 이오테크닉스 200% 등 급등의 명분이 있는 종목은 담아 두기만 해도 수백% 아주 손쉽게 날라간다. 이런 좋은 종목들에서 소외됐었다면, 오늘은 이 종목 하나로 단번에 설움을 털고 수익률을 만회하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은 정말 중요하다. 필자가 1년 동안 잡아드린 그 어떤 종목들보다도 더 가슴 떨리는 종목이다. 실적뿐만이 아니다. 세력들의 매집세는 15년 이상 종목 분석만 해 온 필자로서도 깜짝 놀라 한동안 말문이 막혔을 정도다.


필자가 이 종목을 추적만 하면서 1년 넘게 준비한 종목이다. 지금까지의 급등 종목들은 모두 잊어버려라. 1,000% 이상 급등하는 폭등주 족보에 올라갈 오늘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사생결단의 마음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먼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결정적인 재료부터 하나만 공개하자면 동사는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등에 업고,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것을 필자가 포착했다. 무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기를 쓰는 메모리 반도체 시장보다 400% 큰 시장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가 나오게 되는 호재다.


“여기에 정말 무서운 극비 재료가 하나 있다.”


필자도 이 극비 정보가 공개된 이후 파장이 얼마나 미칠지 몰라 공개해야 하는지 참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에 작심하고 1,000%짜리 급등을 위해서 공개한다. 여기에 국내 기업들이 압도적으로 시장을 확보하고 있고, 앞으로 수백조 시장으로 클 AMOLED 제품들의 필수 부품 생산을 시작했다.


오죽하면 삼성전자가 한 해에 40조원을 투자하면서 이 제품 군을 키우려고 안달이 났는지 보면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동사는 이 필수 제품에 있어서 원천기술뿐 아니라 완전한 양산 체제를 드디어 확보했다.”


글로벌 3위 수준이었던 한 유명 회사가 동사를 제품 공급 파트너로 선정하자마자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까지 치고 나갈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으면 단번에 불량률이 거의 0%로 줄어들게 되면서 지금 난리가 났다. 이로 인해 지금 공급 계약을 따내기 위해 그야말로 전쟁이 벌어지지는 않을까 걱정마저 된다.


여기에 필자가 며칠 전 모 자문사 인맥과 만나서 얘기를 나누던 중, 아주 중요한 사실을 알아챘다. 지금 대규모 자금을 굴리는 자문사에서도 장비 업체에 엄청난 투자가 예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으로, 이제는 게임은 끝난 듯이 보인다.


기아차가 5,000원부터 6만원까지 1,200% 날라갔다. 이제 이 종목이 타겟이다. 더 이상 구구절절 말하지 않아도 눈치가 있는 투자자라면 무슨 뜻인지 알 것이다.


첫째.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1,000% 폭등한 젬백스를 넘어설 종목!


긴급 추천 이후 곧바로 1,000% 터진 젬백스, 가볍게 250%를 넘어선 아가방컴퍼니 등은 이제 모두 잊어라. 오늘 이 종목의 타이밍을 포착하여 튀어나갈 맥점을 잡기까지 막간을 이용해 작은 수익을 드린 것 뿐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역사상 1,000% 랠리가 터진 증권계 폭등주 족보에 오를 종목이다. 올해 최대 수익률을 노리면서 긴급 매수에 들어가는 이 종목이 솔직히 어디까지 날아갈지 필자도 가늠하기 어렵다.


둘째. 수천억 규모의 자문사가 눈독을 들이고 있다! 한시가 급하다!


지금 시장에서 가장 강한 세력은 자문사다. 자문사가 땡겨 올리면 기아차 같은 대형주도 5천원에서 6만원까지 1,000% 이상 급등한다. 이러한 초대형 자문사의 수백억, 수천억 자금이 동 종목으로 급속히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수많은 애널리스트들은 동 종목의 목표주가 산정에 애를 먹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 당장 사지 못하면, 적어도 수백% 오른 이후에나 눌림목이 나올지 모른다.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곧바로 단 1주의 물량이라도 더 확보하기 바란다. 사상 유례없는 수익률 잔치가 곧 열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고작 잡주를 가지고 100%-200% 급등으로 만족할 투자자라면 이 종목은 건드리지도 말기 바란다. 적어도 1,000%는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통 큰 투자자들이라면 올해 이 종목밖에는 더 이상의 대안은 없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3월장에 1,000% 날아갈 극비 세력주가 또 있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581


★“매직대나무”의 증권방송 파격 이벤트 “월 199,000원, 3개월 한달 추가 및 10% 할인”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main_menu=true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멜파스, 스페코, 이수앱지스, 실리콘웍스, 바이넥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