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림하이’ 택연 뽀뽀녀, 누구?
지난 달 28일 막을 내린 KBS ‘드림하이’에 깜짝 출연한 배우 박은빈이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KBS 2TV ‘드림하이’ 마지막회에서는 혜미(수지 분), 삼동(김수현 분), 진국(택연 분), 백희(은정 분), 제이슨(장우영 분), 필숙(아이유 분)등 기린예고 6인방이 각자의 꿈을 이룬 행복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드림하이’ 6인방의 2018년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100번째 콘서트를 열게 된 혜미(수지 분)의 콘서트 현장에 깜짝 등장한 청순한 외모의 여학생이 누리꾼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세월이 흘러 주인공들이 모두 성인이 된 뒤, 멤버들은 고혜미(수지)의 100번째 콘서트를 지켜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최시혁(택연) 또한 힘들게 시간을 내 콘서트장을 찾았는데, 이때 교복을 입은 한 소녀가 최시혁에게 아는체를 한다. 그리고는 갑자기 뽀뽀를 하는 것. 시혁이 깜짝 놀라자, 그 소녀는 ‘뾰루뚱’한 표정을 지으며 바로 교복 위에 새겨진 이름을 보여준다.

이 긴머리의 교복소녀는 바로 고혜미의 어린 동생 고혜성. 아역배우 안서현이 연기했던 혜성 역을 박은빈이 이어 받은 것. 극중 기린예고 교복 차림인 박은빈은 짧은 시간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드림하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택연 뽀뽀녀 누구냐”, “박은빈 너무 예쁘더라”, “나중에 박은빈과 택연이 함께 드라마 찍어도 되겠다”, “뽀뽀신 너무 예뻤다” 등 짧은 시간 등장한 박은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또 팬들은 “만약 속편이 만들어지면 박은빈이 주인공을 맡지 않을까. 극중 언니 뒤를 이어 기린예고에 입학한 것이 단서”라는 등의 추측까지 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드림하이’ 최종회에는 걸그룹 달샤벳, 미쓰에이 지아, 페이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