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양한 혜택가득!광교신도시역세권 오피스‘드림타워Ⅰ’투자자들로 북적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주택 가격이 정체되면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광교신도시는 올해 하반기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철 신분당선 연장선 착공과 지지부진하던 행정타운 내 행정기관 이전 계획 발표 등 각종 호재가 겹치고 있다.

이 같은 분위기를 틈타 상가 분양업체들이 앞다퉈 분양 물량을 쏟아내면서‘세몰이’를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 바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드림타워Ⅰ’이다.

드림타워Ⅰ는 지하 3층~지상 9층, 연면적 8084㎡ 규모로 지하 3층~지하 1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은행, 약국, 제과점, 편의점, 부동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2층은 은행이 입점 예정이며 4층은 준병원이입점 계약을 마친 상태이며 7~8층은 풀옵션오피스로 수익율을 10%이상 볼 수 있는 수익형 오피스로 60% 이상이 분양이 끝났다.

드림타워Ⅰ가 위치한 광교신도시는 신분당 연장선으로 신대역 출입구 나오자마자 있으며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유동인구가 많아 더할 나위 없는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총 39개 광역버스 노선과 간선버스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기 때문에 최적의 역세권 상권으로 평가 받고 있다.

광교신도시에는 많은 상가가 존재하지만 드림타워Ⅰ의 경우, 광교신도시 다른 권역인 도청역과 경기대역 주변 상권과 달리 내년 2월에 1년 먼저 입주가 시작돼 선점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이처럼 중심 상권으로 각광받고 있는 `드림타워I`은 풀옵션 소형 오피스도 함께 분양 중이다.

냉난방시설, 드럼세탁기, TV,냉장고, 인덕션, 화장실, 씽크대, 옷장, 다용도장, 책상, 침대, 의자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로 약 10%~12%의 연 수익률이 예상되는 데다가, 1가구 2주택이 미적용 되는 등 많은 혜택을 갖고 있어 주목해 볼만하다.

문의:(031)717-099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