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디클리닉, 가상 가슴성형 어플 “리얼가슴성형” 출시

엠디클리닉 가슴성형센터(원장 이상달)는 지난 2월 21일 가상 가슴성형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엠디real가슴성형”을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엠디real가슴성형 어플은 가슴성형을 희망하는 여성들이 수술 전 자신의 가슴사이즈를 자유롭게 변형해 볼 수 있는 어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엠디real가슴성형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내장된 모델의 가슴 사이즈를 변형해보는 기능과 사용자가 직접 촬영해 컵 사이즈 별로 변형해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 

탈의한 상태, 옷을 입은 상태 모두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데, 사용법이 간단해 사용자가 정면과 측면 사진을 찍어 위치를 조정한 후, 컵 사이즈를 선택하면 원하는 사이즈로 바뀐다. 또한 가상성형 후 의사에게 사진을 전송해 1대1 상담을 받는 기능도 있다.

      


                          리얼 가슴성형 어플 메인 이미지        

엠디real가슴성형 어플은 수술하지 않고도 가슴수술 후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데, 단순히 가슴 사이즈를 늘리는 형태가 아닌 실제 수술했을 때의 모습에 가깝게 구현시켰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전에 미국에서 가상 가슴성형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된 적이 있었지만 크기 조절만 가능한 초기 단계라 실제와 큰 차이가 있어 큰 반응을 일으키지 못했다.


엠디real가슴성형은 기존 가상성형 프로그램 수준에서 한 단계 진일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가상성형 어플이 실제 성형모습과 크게 차이가 났던 것에 비해 리얼가슴성형 어플은 보다 자연스럽게 가슴성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엠디클리닉 가슴성형센터 이상달 원장은 “가슴성형 전 가장 궁금해 하고 두려워하는 점이 수술 후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변할까 하는 점인데 이런 어플을 통해 체형을 고려한 가상 성형 진단을 해봄으로써 예쁘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예측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특히 가슴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복합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정확하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이루어져야 안전하다”고 밝혔다.


엠디real가슴성형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두 가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 아이폰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는 2월 말 오픈할 예정으로 오픈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엠디클리닉을 검색하거나 엠디클리닉 모바일 홈페이지(http://m.mdclinic.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