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수 이적 소극장 공연 신화 잇는다
가수 이적이 소극장 공연 신화를 이어 나간다.

이적은 오는 3월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사랑’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이적은 이미 지난 2007년 소극장 공연을 통해 유료관객 1만명을 유지하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바 있어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은 더욱 클 수 밖에 없다. 당시 이적의 소극장 공연은 전석 매진과 함께 보조석과 입석까지 판매되면서 불황의 공연업계에 큰 활력소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적 소속사는 “1만 관객을 동원이라는 전대미문의 대기록을 달성할만큼 이적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소극장 공연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깊고 풍성한 보컬, 다양한 악기를 제몸처럼 다루는 이적의 다재다능함을 공연장에서 만날 것”이라면서 “관객들은 숨소리까지 느껴질 가까운 거리에서 이 시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적과 함께 호흡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가을 3년만에 정규앨범 ‘사랑’을 발표한 이적은 타이틀곡 ‘그대랑’을 비롯해 ‘빨래’ ‘다툼’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11월부터 두 달 동안 서울을 비롯한 6개도시에서 전국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이적 소극장공연 ‘사랑’은 2월 8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를 시작한다.(문의전화/1544-1555)

홍동희기자@DHHONG77
my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