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민국 증시 큰손 다 붙었다! 날아가면 못 잡는다!

무조건 잡아라! 정말이지 목숨걸고 잡아야 할 종목을 드디어 찾았으며, 대한민국 증시를 발칵 뒤집어 놓을 대폭등 임박의 매머드급 종목으로써, 급등 속도에 놀라서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 100%~200% 정도 수익에서 매도하길 바란다.


하지만, 제대로 수익을 내고자 하는 분은 수천% 수익이 날 때까지 강심장으로 버티길 당부드리는 종목이며, 일생에서 두번 다시 볼 수 없는 종목이므로 일단 이 글을 끝까지 읽고 판단하길 바란다.


필자가 최근에도 광산 개발 재료로 추천하여 6배 날아간 ‘코코’는 말할 것도 없으며, 과거 12배 날아간 ‘덕산하이메탈’을 능가할 초대박 종목이며, 이미 대규모 세력의 자금이 유입된 숨겨진 극비주라 할 수 있다.


동사는 미래 먹거리 핵심 사업 대부분을 추진하고 있는 놀라운 기업이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나노 관련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해당 장비가 2차전지, 고효율필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해서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며, 세계 처음으로 양산에 성공하였기에 홀로 세계 시장을 독식하는건 시간 문제라 할 수 있다.


정부에서 국운을 걸고 밀어주는 태양광 관련 국책 사업에서 참여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도 놀라운 성적을 내놓고 있으며,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AMOLED 분야에서도 향후 엄청난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실적도 없는 잡주와는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써, 실적에 실적이 더해지고 있으며, 올해 영업이익은 작년에 비해 300% 이상 급증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다. ‘실적 + 미래성장성’ 2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종목이라 하겠다.


단언컨데, 동 종목은 일단 매수만 하면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을 것이다. 이미 큰 손들이 철저히 동사 물량을 장악한 상태이고, 숨겨진 재료를 터뜨리는 일만 남았기 때문이다.


더욱이, 동사 미래가치에 대한 재료 기대치가 주가에 하나로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상위 1% 정보력을 공유하고 있는 큰 손 세력들만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이고, 특히 동사 차트를 보면 조만간 큰 일을 낼 것 같은 급등 초입의 패턴을 보이고 있다.


아무튼 동 종목은 필자 20년 주식 인생의 명예를 걸고 팔자 고칠 수 있는 종목으로 강하게 추천드리는 종목이다.


우매한 자는 기회를 놓칠 것이오, 현자는 그 기회를 잡을 것이다! 이제 여러분에게 필자가 대박 수익이라는 ‘밥상’을 차려 놓았으니, ‘수저’를 들고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주식투자로 팔자 고치는 법은 바로 동종목이 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동부하이텍/삼성중공업/한전산업/두산인프라코어/제이엔케이히터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