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 추천주 코코6배↑, 엔알디5배↑ 놓쳤다면, 이 종목 은밀히 매수하라!

“삼성과 최첨단IT 극비프로젝트! 삼성43조 투자 급등1순위!”


1분1초가 다급한 상황이다! 최근 대선테마 등으로 불꽃랠리를 쏘아 올린 거대세력의 이동경로를 끈질기게 추적 한 끝에, 이들 핫머니 세력이 새롭게 무차별 매집중인 1급 극비세력주를 찾아냈다!


조금의 의심과 망설임도 용납할 수 없다! 코코6배↑후속타로써, ‘몽골 석탄광산 인수’의 극비재료 입수 후 강력 추천한 엔알디 역시 추천직후 줄 상한가로 5배↑날아가 2종목으로만 한달 만에 1,000%↑ 단기 대박이 터지는 괴력을 보이고 있다. 분명한 것은, 필자를 믿고 선취매 한 강성회원들은 한달 만에 1,000%↑ 짜릿한 대박수익으로 올 한해 수익을 이미 확정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이런 급등대박주는 커녕! 최근 개별급등주가 속출하는 가운데,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변이 없는 한, 금일 극비세력주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쉴새 없이 재료가 쏟아지면 상한가 문닫고 그 끝을 예단하기 힘든 수천%의 폭등랠리가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단언컨데, 이 종목은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머쥘 1급 극비 대박재료주로써 제대로 된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삼성과 최첨단IT 극비프로젝트 + 삼성 43조 투자 급등1순위 + 세계1위 전자파 차단 신기술 개발”


특급재료가 연쇄적으로 터지면 바로 줄 상한가로 직행할 극비 대박재료주로써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주부, 직장인뿐 아니라 초보투자자가 매수해도 대박이 터질 수밖에 없는 급등의 명분과 물증이 확실한 폭등임박주이다.


특히, 실적이 수 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영업이익이 2,000%↑폭증하여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면 감당 못할 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더욱 놀라운 것은,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전세계 글로벌기업이 사활을 걸고 있는 스마트 폰, 3D-태블릿PC, 스마트TV 등 차세대 디지털 IT기기에는 반드시 들어 갈 수밖에 없는 세계1위 전자파 차단 신기술개발로 전세계 IT업계 大파란이 예고된다.


더욱 소름 끼치는 사실은! 최근 삼성과 관련된 재료만 부각 되면 단기 100~200% 우습게 터지고 있지만, 동사는 이미 수년 전부터 삼성과 비밀리에 차세대 반도체 핵심 특급프로젝트를 1건도 아닌 5건을 진행 중에 있어서 이와 관련된 재료가 하나씩 언론에 노출되면 감당 못할 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다.


이런 특급재료를 조금이라도 분석할 줄 아는 눈치 빠른 투자자라면, 수년 만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이번 대박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세력들이 작정하고 줄 상한가로 날려 버리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청취하여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란다.


첫째, 삼성과 최첨단IT 극비프로젝트! 이 재료만으로 감당 못할 폭등시세 터진다!


삼성의 후광효과로써 조금이라도 연관성이 있는 재료만으로 100~200% 단기 급등이 우습게 터지는 상황이다. 그런데, 삼성과 극비리에 업계 판도를 뒤엎을 세계 최초의 최첨단IT 특급프로젝트가 1건도 아닌 5건이 극비리에 진행 중이라면! 베일에 싸인 이 특급재료가 시장에 살짝 노출되는 순간, 상한가 한두 방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감당 못할 폭등시세가 터진다.


둘째, 전세계 시장1위! IT업계 판도 뒤바꿀 세계1위 전자파 차단기술 개발!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전자파 차단 신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애플,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로써 이 핵심 기술이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추격매수조차 버거운 극단적인 폭등이 연출된다.


셋째, 영업이익 2,000%↑ 상상초월의 실적폭증! 그러나, 주가에 전혀 미 반영 되었다!


S사 등 BIG 3기업의 주문을 모두 독식하며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갈아치우고 있다. 거의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매출 곡선과 이익곡선으로 올해 보수적으로 잡아도 영업이익 2,000%↑실적폭발이 예상되어 초단기간 폭발적 실적재료만으로 단기급등은 불가피한 수순이라 판단된다.


넷째, 시중 핫머니 무차별 매집!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진다!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최근 매수만하면 500%이상 불꽃랠리를 쏘아올린 거대세력의 무차별매집으로 먼저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 긴박한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20년간 오랜 경험상, 3년~4년 주기로 잘해야 한 두 번 터지는 폭등주이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부디 필자를 믿고 조용히 빠르게 필사적으로 잡기를 간곡히 당부한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순식간에 종잣돈 100만원, 1억으로 불려줄 상위1% 극비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40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엘비세미콘, 엔알디, 차바이오앤, 혜인, 온미디어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