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채시라, MBC스페셜 ‘노인들만 사는 마을’ 내레이션 참여
배우 채시라가 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스페셜 설 특집 ‘노인들만 사는 마을 - 8년의 기록’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지난해 MBC 스페셜 ‘승가원의 천사들’의 내레이션을 맡아 큰 화제를 모은 채시라는 다시 한번 MBC 스페셜 설 특집 ‘노인들만 사는 마을 - 8년의 기록’의 내레이터로 참여하게 되었다.

MBC가 설 특집으로 오랜 시간 준비한 ‘노인들만 사는 마을 - 8년의 기록’은 2004년부터 2011년까지 8년에 걸쳐 전남 고흥군 두원면에 있는 예동마을 주민의 생활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예동마을은 70~80대 노인들이 농사를 짓고 있는 곳이다. ‘노인들만 사는 마을 - 8년의 기록’은 8년의 촬영기간 동안 예동마을 사람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인생의 희로애락에 대해 깊이 있게 다뤘다.

이미 ‘승가원의 천사’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었던 윤미현 PD와 채시라는 이번 나래이션 녹음에도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었다.

채시라는 “개인적으로 내레이션을 너무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좋은 다큐멘터리에 내레이션을 맡아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노인들만 사는 마을’을 통해 인생, 그리고 고향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고 설을 맞이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좋은 다큐인 것 같다”고 말했다.

서병기 대중문화전문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