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달만에 1억이 50억으로 불어날 대박주가 출몰한다!

필자는 최근 광산개발 재료와 대선관련 테마로 코코(039530)와 서한(011370)은 한 달도 안되어 300%가 넘는 수익을 챙겼다. 글로웍스 500%, 크레듀 300%에 이은 대박 수익에 회원님들이 열광의 도가니에 빠져 들었다.


필자를 믿고 선취매 했다면 불과 2주 만에 종자돈이 순식간에 2배로 불어난 짜릿한 대박수익을 볼 수 있는데, 금일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이제 모두 잊고,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고 물량을 매집해 두길 강조! 강조한다.

금일 추천주는 세계최고의 기술로 단기간 세계 3위를 기록하고,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스마트 기술의 최강 IT업체이다. 신성장 IT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3000억원의 매출 돌파를 기록하고 있는 초고속 성장주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유럽의 프리미엄급 고급회사들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스마트 기술 중에서도 명품으로 인식을 받으며 고급제품을 만들고 있다. (시중 제품보다 20배의 높은 프리미엄 가격으로 팔리고 있음)


특히 동사가 자체 보유한 스마트의 핵심기술 특허는 올해에 정부의 신성장 정책과 맞물려 IT융합기술과 연관된 대규모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으로, 향후 본격적으로 상상을 초월할 대박을 만들 회사이다.


동사는 신 사업 관련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미래 산업의 중요성을 인지하면서 스마트분야에서는 역사상 유례가 없는 신기술로 실제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중소회사가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는 신기원을 이룩하고도, 날이 갈수록 그 수요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어, 엄청난 매출 증가에 따른 실적 기대치는 조만간 주가에 선 반영되기에 2월장 유동자금들이 동사로 집중될 수 밖에 없다.


특히, 독일차(BMW, 벤츠 등)와 현대차, 기아차가 이 분야에 수십조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을 투입하게 되는데, 바로 여기에 핵심 기술을 가지고 사업의 성패를 책임질 키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호재들과 수백억원의 수출 계약건들이 물 넘치듯 넘치고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판단하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한달 내내 급등 랠리가 예고되기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매수하길 바라며, 특히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큰 수익 얻어가길 바란다.


급등주를 잡기란 “하늘의 별따기”보다도 힘들며, 1년에 1번 잡기 힘들정도로 매우 어려운데, 금일 필자가 예상하건데, 이 종목은 1년에 1번 나올까말까한 최고의 급등논리를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현재, 현대차, 기아차의 급등랠리를 보라! 같은 자동차 분야이며, 스마트 자동차의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기에 급등논리와 일치한다.)


당부컨대 단기 재료 한번에 상한가 3~4방주고 끝내는 종목에 만족할 투자자라면 이 종목에 눈길조차 주지마라. 이 종목은 필자가 추천하여 1달 반만에 29배 이상 수직상승한 조선선재와 같이 차원이 다른 초대형 승부주로 단 한번 매수로 손실복구는 물론 단기간에 억대계좌를 만들어 줄 기적과 같은 초대박주라 확신한다.


첫째 : 세계 기술 인정 - 단기간 세계3위 진입!
세계최고의 기술로 단기간에 세계3위를 진입하면서, 자동차업계를 놀라게 했다. 또한, 국내시장점유율 1위의 신기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 성장세가 더욱 가파르게 이어질 것인데, 강력한 스마트IT기술특허로 경쟁사가 진입하기 어려운 구조이다. 해외 바이어들이 극찬을 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폭발적인 성장성으로 올해도 기적을 만들 것이다.


둘째 : 정부 IT융합의 1조8천억의 핵심 수혜주!
세계 IT업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만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향후 자동차는 스마트기술 적용에 사할을 걸고 있는데, 해당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회사이기에 독점하게 되었다. 유럽의 프리미엄급의 고급 자동차회사인 BMW, 벤츠 뿐만 아니라, 글로벌기업들이 제품 공급을 해 달라고 하는 실정이다.


셋째 : 스마트기술로 세계를 호령, 주가는 상승초기 단계
국내 IT 벤처회사가 이 대단한 일을 했기에 정말 놀라울 뿐이다. 이 기술은 21세기에 발명된 획기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최근에는 그 응용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


넷째 : 적자회사에서 매출 3000억원 돌파로 초고성장 국면
창사 이후 실적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적자였던 회사가 대량설비 체계를 마무리 하면서, 작년 3500억원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이 예상된다. 매년 수백억의 이익 구조가 곧 수천억의 이익구조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다섯째 : 흑진주로 본격 상승 시장. 빠른 대응이 필요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을 진행중에 있다. 또한 눈치 빠른 세력들도 이에 가세를 하고 있으니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제이튠엔터/STX조선해양/아가방컴퍼니/AP시스템/코엔텍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