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5억 수익 낸 급등주 신화! 이 종목에서 또 터진다!

연휴 끝나자 마자 시장은 엄청난 폭등 장세로 돌입하게 될 것이다. 미국 경기 회복속도가 빨라지면서 본격적인 경기 회복 기대 장세가 펼쳐지며 그간 상승과는 전혀 다른 양상의 화끈한 종목 장세가 시작되는 것이다.


외국인의 최근 강력한 매수세와 선물 시장에서의 움직임 특히 글로벌 달러의 급락은 이런 장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다. 필자는 이런 변곡점 장세에서 터지는 대박주는 단 한번도 놓친 적이 없다.


2008년 11월 당시 6000원 하던 기아차를 무조건 잡아야 한다고 강연회에서 제시한 바 있다. 지금 6만원 이다. 당시 투자한 금액이 2500만원 가량 되었다는 한 투자자는 지금 무려 2억 5000만원을 넘겼다고 한다.


자. 이제 이런 장세가 또 시작된다. 필자는 기아차가 2년간 만들어낸 1000% 시세를 더 짧은 기간에 만들어낼 확실한 대박주를 오늘 제시하고자 한다. 10년 이내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이 종목에서 터진다. 기업 분석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필자조차도 기네스북이라도 뒤져야 하나 싶을 정도로 동사가 최근 확보한 기술력에 깜짝 놀랐다.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모여있다는 실리콘벨리에서는 물론 천하의 삼성전자도 해 내지 못한 수 천분의 1mm까지의 오차를 잡아내어 제품의 불량을 아예 없애버리는 획기적인 기술력을 확보한 것이다.


이 제품은 당장 IT업계에서 난리가 난 것은 물론 바이오, 건설 등 산업계 전체에 응용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이다. 당장 이 기술의 가치는 수 조원대를 훌쩍 넘는 것으로 평가된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필자가 지금 망설이고 망설이다 투자자들의 대수익을 위해 공개를 한다. 삼성전자가 아예 사업 부분 하나를 동사에 모조리 넘기는 프로젝트가 성사되었다. 워낙 동사의 기술력이 압도적이다 보니 삼성전자도 아예 개발을 포기하고 동사에 프로젝트를 넘겨 버린 것이다.


 이 사실을 필자가 알고는 정말 가슴이 떨리고 제발 당장 급등하지 말고 며칠만 버텨 달라고 속으로 계속 빌고 빌었다. 이 글을 작성해서 투자자들에게 빨리 전달해야 하는데 그 전에 폭등하면 정말 낭패이기 때문이다.


얼마 전 동사의 분석 자료가 영문으로 제작되어 해외 큰손에게 나갔다는 사실까지 알아냈다. 최근 해외 큰손 지분이 늘고 있는 것도 포착했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필자가 이렇게까지 말하는 종목은 없었다. 그저 좋은 상승 정도를 보는 종목이 아니다. 자신 있게 말하는데 그야말로 초대박주다. 무조건 잡아 대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연휴 끝나자마자 시작되어 무서운 기세를 보이며 폭등하는 패턴을 보게 될 것이다.


첫째.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이전의 급등주는 모조리 잊어라!
추천 후 600% 터진 젬백스, 대선 테마주 서한의 250% 등은 모두 잊기 바란다. 이 종목은 단기 반짝 상승하다 밀리는 종목이 아니다. 기어이 기아차의 1000% 시세를 넘볼 시세를 보여줄 엄청난 재료와 실적을 보유한 종목이다.


둘째. 놀라운 기술력 확보. 동사의 기술력에 불량률 0%가 가능해진다.
극히 미세한 오류까지 잡아내는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IT, 바이오, 건설, 기계 업종 모두에 적용이 가능해졌다. 이미 삼성전자에서 아예 기술력 전체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증시 사상 유례없는 대형 호재가 터지는 것이다. 이미 실적은 폭증하고 있다.


[셋째. 준비된 엄청난 종목! 대형 사고 제대로 친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기술관련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부터 수조원대에 이르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단독으로 받아냈다. 더 이상은 말 못한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수 천%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제대로 준비된 대물 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서한/미주제강/대한전선/동우/차바이오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