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통사고 슈퍼주니어...싱가포르 콘서트 성황
싱가포르에서 ‘7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던 슈퍼주니어가 사고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초대형 콘서트를 성황리에 치렀다.
서울과 중국 칭다오, 베이징, 난징, 광저우, 태국 방콕에 이어, 지난 29, 30일 이틀간 싱가포르 최대 실내 공연장인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SUPER SHOW 3’ in Singapore’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2만여명의 관객이 몰렸다. 이는 국내가수의 싱가포르 공연 중 가장 많은 관객 규모다.
이번 콘서트는 예매 오픈 즉시 한꺼번에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다운되고 서버 복구 이후에도 10여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현지 공연 프로모터인 Running Into The Sun 측은 “싱가포르에서 한국가수의 콘서트가 2회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처럼 대성공을 거둔 것도 슈퍼주니어가 유일하다.
슈퍼주니어의 인기와 더불어 K-POP과 한류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공연의 긍정적인 효과를 전했다.
약 3시간 동안 펼쳐진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쏘리쏘리’, ‘U’, ‘미인아’ 등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을 만날 수 있는 개별 무대 등 총 32곡을 선사했다.
앞서 28일 슈퍼주니어 이특과 희철이 탄 밴 차량은 공항에서부터 뒤쫓던 팬의 차량이 멤버들 차량 앞으로 끼어들면서 7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가벼운 접촉 사고로 이들은 부상이 경미해 무리없이 공연을 소화했다.
슈퍼주니어는 향후 도쿄, 타이베이, 마닐라 등에서 ‘슈퍼쇼3’를 이어갈 예정이다.
홍동희 기자/my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