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라 3인측 “영입설- 배후설이라니... 사실 아니다”
소속사에 전속 계약 해지 통보를 한 카라 멤버 3인(한승연,정니콜,강지영) 측은 법률상 대리인을 통해 ‘배후설’ ‘영입설’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다음은 26일 카라 3인측 법률상 대리인인 법무법인 랜드마크가 보도자료를 통해 밝힌 내용 전문이다.

멤버들이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하기로 결정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의 부모님들은 당연히 해지통보 이후의 활동에 대해서 고민할 수 밖에 없고, 그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인 일이다. 소속사에 계약해지 통보를 하는데, 소속사에서 통보한 멤버들에게 제대로 대우하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그 누구도 생각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소속사와의 분쟁이 있더라도 활동을 완전히 중단한다는 것은 애초부터 생각하지 않았기에 급하게 대책을 세워야 하는 상황이었다.

1월 16일 멤버 중 2인(승연, 하라)이 태국으로 출국하여 19일에 돌아오는 스케쥴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당장에 한국으로 돌아오는 19일부터 멤버를 케어할 것이 몹시 걱정되는 상황이었다. 이에 급하게 멤버들의 부모님들은 멤버를 케어할 방안을 모색하고자 평소 친분이 있던 A씨에게 조언을 구하고, 계약 해지 통보 이후에 멤버들을 케어해 줄 방안을 부탁하였다.

이런 부탁을 받은 A씨는 가수 매니지먼트에 대한 경험이 없는 터라 평소 친분이 있는 모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에게 카라 멤버들에 대한 케어를 해줄 것을 요청하였고, B씨 또한 멤버 부모들의 걱정을 알게 되어 부탁을 들어주기로 하였다.

이러한 약속을 하고 난 후, A씨는 멤버 4인(승연, 지영, 니콜, 하라)에게 당분간 케어를 해줄 사람과 필요한 사항에 대해 문자를 통하여 알려주었다.

연제협 및 DSP의 주장대로 배후세력이 있고, 그 배후세력이 오랜 기간 치밀한 계획을 세워 멤버들의 케어까지 계획했다면, 전속계약 해지 통보날인 1월 19일의 며칠전인 1월 16일에 새매니저가 준비되었음을 멤버들에게 급하게 문자로 알려줄 리가 없지 않은가.

B사가 불순한 목적으로 교섭을 했거나 멤버들에게 탈퇴를 부축인 적이 없으며 매니지먼트 계약도 한 바 없고 항간에 떠도는 영입설이나 배후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또한 B사가 초반에 좋은 마음으로 도움을 주려고 한 일이 오해를 사게 된 후 오히려 피해를 입은 상황이라 이제 도와달라는 말도 할 수 없어 더욱 애가 타는 상황이다.

또한 금일 멤버 3인이 이후에 대한 협의를 요청하고 적극적으로 임하고자 하는 이 시점에서 이전에 전달받은 문자들을 때맞춰 공개하며, 배후세력이 본 사태를 조종하는 것 인양 팬들과 언론을 호도하고 있음은 이미 무너진 신뢰관계를 여실히 드러내는 것이라 보여진다.

홍동희기자@DHHONG77
my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