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만원으로 단번에 1억까지 불려줄 대박주!

필자는 최근 광산개발 재료와 대선관련 테마로 코코(039530)와 서한(011370)은 한 달도 안되어 300%가 넘는 수익을 챙겼다. 글로웍스 500%, 크레듀 300%에 이은 대박 수익에 회원님들이 열광의 도가니에 빠져 들었다.

 

필자를 믿고 선취매 했다면 불과 2주 만에 종자돈이 순식간에 2배로 불어난 짜릿한 대박수익을 볼 수 있는데, 금일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이제 모두 잊고,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고 물량을 매집해 두길 강조! 강조한다. 전설적인 종목이며, 필자가 추천해서 10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 다날, 케이디씨는 비교도 안되는 대박주이다.

 


이 종목은 세계시장 점유율 50%, 국내시장 점유율 95%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1위의 IT업체이다. 신성장 IT의 핵심기술 + 1000억원의 매출 돌파 + 세계1위로 핵심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이며, 특히 올해는 정부의 신성장 정책과 맞물려 IT융합기술과 연관된 사업을 하고 있는 중소형 업체이다. 본격적으로 상상을 초월할 대박을 만들 회사이다.


동사는 신 사업 관련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미래 산업의 중요성을 인지하면서 레이져 분야에서는 역사상 유례가 없는 신기술로 실제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중소회사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는 신기원을 이룩하고도, 날이 갈수록 그 수요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어, 엄청난 매출 증가에 따른 실적 기대치는 조만간 주가에 선반영 되기에 1월장 유동자금들이 동사로 집중될 수 밖에 없다.


특히, 삼성전자가 이 분야에 5조5000억원이라는 천문학적 자금을 투입하게 되는데, 바로 여기에 핵심 기술을 가지고 사업의 성패를 책임질 키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호재들과 수백억원의 수출 계약건들이 물 넘치듯 넘치고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판단하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한달 내내 급등 랠리가 예고되기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매수하길 바라며, 특히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큰 수익 얻어가길 바란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번 추천주도 재료 터지면 그때는 못 잡는다. 지난 10월 케이디씨를 1300원에 추천해 단숨에 600% 급등 수익을 안겨준 대박랠리의 후속타이기에,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여 올 한해의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 세계점유율 50% 돌파, 세계1위 달성!


세계최고의 기술로 세계시장점유율 50%를 돌파하고, 국내시장점유율 95%의 신기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 성장세가 더욱 가파르게 이어질 것인데, 강력한 IT기술특허로 경쟁사가 진입하기 어려운 구조이다. 해외 바이어들이 극찬을 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폭발적인 성장성으로 올해도 기적을 만들 것이다.


둘째 : 국가 인정, 반도체 미세화의 핵심 기술!


세계 IT업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만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향후 반도체는 미세화 작업에 사활을 걸고 있는데, 해당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회사이기에 독점하게 되었다. 세계 18개국 100여 개의 글로벌기업들이 제품 공급을 해 달라고 하는 실정이다.


셋째 : 21세기 미래기술 - LED핵심 기술에 이어 태양전지의 매출 폭발


국내 IT 벤처회사가 이 대단한 일을 했기에 정말 놀라울 뿐이다. 이 기술은 21세기에 발명된 획기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최근에는 그 응용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


넷째 : 적자회사에서 매출 1000억원 돌파로 초고성장 국면


창사 이후 실적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으며,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적자였던 회사가 올해 1500억원의 매출과 300억원의 이익이 예상된다. 매년 수백억의 이익 구조가 곧 수천억의 이익구조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다섯째 : 현재 주가는 시장에서 바겐세일 중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눈치 빠른 세력들도 이에 가세를 하고 있으니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테라리소스/현대건설/조아제약/대한전선/웨이포트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