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가 경악한 100조원의 바이오 新기술이 쏟아진다!

폭발적인 장세가 쏟아지면서, 철저한 개별시장 장세로 보통 2배에서 많게는 10배까지 오르는 개별종목 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코코 -> 엔알디 -> 대국으로 이어지고 있는 200%는 우습게 먹어야 되는 것이 지금이다.


잘 아시겠지만, 이중에서 대국(042340)은 필자가 400원대에 목이 터져라 외쳤던 종목이며, 현재 회원님들의 폭풍 같은 수익률 행진을 이어지며 감사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 (양심적으로 추천 안한 것을 했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정확하게 400원대 추천한 것을 강조드린다.)


“주식철학”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주식철학]


[금일 대국(042340)과 같은 폭발적 시세 줄 주인공]

 

필자는 절치부심 그 동안 수년 동안 준비해온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바이오”를 꼽을 수 있으며, 이것은 미국에서도 자동차를 포기하면서까지 미래의 먹거리로 바이오를 꼽았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세계를 좌지우지 하고 있는 미국에서 이러한 결정을 했다는 것은 향후 미래는 바이오가 결정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최근에 바이오들이 급등하는 그 이유 이다.)

 
바이오주는 생명공학 분야이기 때문에 연구비와 제품이 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래서 초기 바이오 회사들은 적자를 기록하게 된다. 그리고 연구성과가 성공적이고, 이것을 제품화 하고 특허를 내면 그 수익은 놀라울 정도로 폭등한다.

 
그래서, 하루아침에 엄청난 갑부회사가 되고 자손대대로 살아남는 회사가 된다. 그 예로 아스피린을 만들었던 제약회사가 좋은 예일 것이다. 제품 하나로 반세기를 먹고 살고 있는 글로벌 회사가 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필자가 이야기 하는 것은 바이오 종목들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미래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임상실험에만 성공하면 몇 년의 노력으로 몇 백 년을 특허와 로열티로 먹고 살 수 있는 것이다.

 
필자가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바이오 총아, 대파란을 일으킬 초특급 황금종목으로 이번 수직급등을 위하여 무려 10년이라는 긴 세월을 견디어 내며, 완벽한 대박을 준비하고 잉태한 종목으로서 금일 여러분들은 일생일대의 짜릿한 종목을 준비하였다.

 
국내 바이오 기업들은 모두 이 회사의 바이오제품을 사용해야 된다. 그만큼 대단한 제품을 줄줄이 가지고 있다는 점은 놀라울 정도이다. 이제는 국민의 먹거리를 책임질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로 세계를 놀라게 하며, 세계 인류를 구하게 될 날이 멀지 않았다.

 
이 회사의 식량기술에 관한 것과 바이오 개발은 모든 국가의 꿈이었으며, 인류의 소망이었다. 이제 임상실험이 끝나고 제품화를 시작한다면, 메가톤급 세계적 회사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물론 현재 개발 중인 주력제품은 모두가 향후 성장성이 주목되는 제품으로 이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획득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초대박 상품으로 개발중인 것들이 빛을 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블록버스터급 회사가 될 것이라 말할 수 있다.
 

힘 없고, 돈 없고, 빽 없는 개인투자자들께 확실히 수익을 주는 종목을 말씀 드리며, 그냥 수익이 아니라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폭발적인 수익을 드리기 위해 밤잠을 멀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해 찾은 종목이기에 더욱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모든 투자에는 때가 있는 법입니다. 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남보다 먼저 선점해야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바로 그 종목에 대해 설명을 한다. 

 
첫째, 흑자전환을 드디어 달성한 최고의 바이오 회사!


큰 상승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던 종목이며, 연 100조원 규모의 시장에서 국내 최고의 바이오 회사이다.  유럽과 남미에서 이 회사와 사업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


너무나 관심을 두는 부분이며, 어마어마한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제품화 된다면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신약의 한 획을 긋게 되는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 

 
특히, 주가탄력적인 면에서 초특급재료이며, 이것은 몇 배 ~ 몇 십 배의 주가상승의 원인을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모두 주목해야 하는 회사가 아닌가 판단된다. (그 논리는 ARS에 녹음을 하였습니다.)
 

둘째, 조류독감을 막을 수 있는 신제품의 매출이 폭발하고 있다!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으로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적인 AI 제품이 폭발하고 있으며, 획기적인 미래 초고부가가치에 대해 상품화를 추진하는 기업이다. 기적 같은 바이오제품으로, 세계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제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셋째, 폭증하는 영업이익! 향후10년 매출액과 영업이익곡선은 가파르다!


향후 매출도 수 조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삼성전자가 단 10년 만에 1조원의 당기순이익을 낸 것에 비하면 단 몇 년 만에 가능할 것이다.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줄기세포에 대한 진출로 인해 보수적으로 잡아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 증가가 예상되며, 향후 10년간 영업이익의 증가는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넷째, 바닥을 다지고 있는 완전 초저평가 바이오 핵심 스타주!


현 주가 수준은 적정주가의 1/5수준에 지나지 않는다! 이러한 종목이 가격의 탄력을 받기 보다는 오히려 급격한 조정을 보이면서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제 실적 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몇 년 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살 때와 팔 때를 모른다면, 즉 같은 매매라도 누구는 수익을 보고, 손해를 보는 것은 사는 시점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제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대박의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라 1년에 2~3번! 그것도 상위 5%의 선택된 자에게만 주어지며,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상상을 초월할 수 없을 만큼 수직폭발이 예상되는 만큼 절대 놓치지 마시기를 특별히 당부 드린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주식철학”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주식철학]


★오늘의 추천주★ “삼성 지분투자 + 유보율1,000%”상한가 2~3방은 무난한 1월 초대박 승부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31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젬백스, 상보, 톱텍, 게임하이, 이니시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