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증권, 우승자 초청 투자강연회 개최
한화증권(대표 이용호)은 26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강남 한화금융센터빌딩 강남교육센터(서울 서초구 서초2동 1338-12 3층)에서 재야의 고수 우승자 및 한화증권 우승자 초청 실전투자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재야의 고수와 한화증권 고수의 강의가 각각 이루어지는 맞대결 형식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상승장 국면에서 소외되었던 투자자들을 위해 중.장기 투자 가능한 저평가 종목 발굴 기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재야의 고수 대표로는 지난 2010년 11월 8일부터 약 2개월간 실시된 한화증권 재야의 고수 왕중왕 실전투자대회에서 수많은 고수들 중 200%의 수익률로 1위를 기록한 필명 ‘프로악’이 강사로 나서며 ‘단기수익과 급등주의 발견’이란 주제로 실전 감각을 엿볼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한화증권 고수 대표로는 각종 실전투자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한화증권 신갈지점 안종수 차장이 ‘성공투자의 지름길’이란 주제로 실질적인 감각적 투자방식과 본인의 노하우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화증권 온라인사업팀 유경호 과장이 한화증권 HTS 활용 방법 및 신규 컨텐츠 이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투자강연회 및 실전투자대회 참가접수는 선착순 무료접수하며,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및 고객지원센터(1544-8282)를 통해 하면된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