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시 폭발 주목! 이 종목 상한가 20방 터지면 팔아라

오늘부터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지는 大폭등주가 터진다. 필자가 1400원에 추천해 단숨에 4000%↑ 폭등한 산성피앤씨는 이야기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주로, 이 글을 읽는 투자자는 돈방석에 앉은 행운을 거머쥔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을 매수한 후 아찔한 연속상한가 랠리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200~300% 수익에 만족해도 좋고,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라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시기 바란다.


다들 잘 알다시피 필자는 최근 증권가 상위1% 최고급 정보만 엄선해 코코(470%↑),서한(220%↑),보령메디앙스(150%↑)로 300~400% 수익을 챙겨드렸고, 이에 동참하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 한일사료(100%↑),솔고바이오(120%↑)로 1주 만에 100%↑ 짜릿한 급등수익을 안겨드렸다.
<필자가 추천한 직후 2시경에 폭등 터진 ‘한일사료>
 

한 두 번도 아니고 매번 터지는 대박주를 모조리 잡아낸다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대박주 발굴비법을 통해 세력의 의도를 간파하고 적절한 매수급소를 제시한 결과물인 것이다.
필자는 이번에 또 한번 급등이 몰아칠 종목을 제시한다. 이 종목을 발굴하는데 무려 3달이 걸렸다. 짜릿한 대박수익에 또 한번 즐거운 비명을 지를 행운이 제대로 걸린 것인데, 당장 몇 푼 아깝다고 엄청난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친다면 정말로 억울하지 않겠는가?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2011년 1월, 여의도 증권가는 바이오株로 인해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올해부터 블록버스터급 의약품 특허기간이 줄줄이 만료되는데 천하의 삼성이 이것을 가만히 놔둘 리 만무하다.
삼성은 이미 수년 전부터 이 프로젝트를 준비했는데, 비제약업체인 삼성이 이 판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설비와 원천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인수하는 길 밖에 없었다. 그래서 최근 의료기기 업체인 메디슨을 인수했고, 이제 임상진행을 위해 남은 건 원천기술을 확보한 기업을 M&A 하는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거대 삼성이 그토록 갈망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그만 벤처회사인 동사가 모조리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증권사 보고서는 물론 여러분 조차 엉뚱한 종목을 상상하고 있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동사는 100년 산업사에서 혁명적인 사건이라 극찬을 받는 신물질을 세계최초 개발하고 PCT(특허협력조약) 국제특허를 출원해 세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지만,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초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다.
어디 그 뿐인가! 의학계의 혁명이라 불리 우는 초특급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서 증시역사상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초대형 수주가 임박했다. 여기에 따른 파장만 놓고 보더라도 주식시장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 넣고도 충분한데,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그렇다고 흥분해서 몰빵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더 크게 버는 중요한 순간이니 만큼,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다. 여기에다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1년 1월장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이니 만큼, 이 종목을 매수한 후에 상한가 10방 정도에 절대로 흔들려서는 안된다. 장마감전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이 종목을 놓친다면 앞으로 5년은 큰돈 벌 기회가 없을 것이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1급 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이 종목을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엔알디/STX조선해양/광전자/피제이메탈/이화전기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