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어보브반도체, 올 매출 620억원 목표…2010년 대비 23%↑
어보브반도체(102120)가 2010년 매출목표를 620억원으로 확정했다.

올해 매출 목표는 작년 예상실적보다 23% 가량 늘어난 620억원이다.

매출 목표 달성과 함께 어보브반도체는 신제품의 시장 진출 확대와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신규 시장 개척 그리고 중견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시스템 정비 등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이를 위해 어보브반도체는 최근 2년동안 출시한 LED BLU MCU 및 Flash, Combi MCU, Touch MCU 등 주요 신제품의 매출을 전체 매출의 50%까지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블루레이 플레이어, LED TV, 3D 안경 등 대형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부가가치 높은 제품의 출시 및 마케팅으로 삼성, LG 등 국내 대기업 매출을 더욱 확대시키고, 리모콘 MCU 부분 국내 1위를 달성하겠다는 방침이다.

어보브반도체는 중국시장에서 Midea, 조양, Haier 등 대형 가전회사들에 제품이 성공적으로 진입했다고 판단, 지속적으로 신제품 출시 및 어플리케이션 확대를 통해 매출을 신장시킬 계획도 갖고 있다.

여기에 신규 대만, 일본 등의 주요 아시아 시장 확대, 유럽과 북미 등 신규 판매 네트워크 확보 등을 통해 수출 시장을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

<허연회 기자 @dreamafarmer>

okido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