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부천사' 션ㆍ정혜영 부부 또 1억원 기부
연예계의 대표적인 ‘기부 천사’로 꼽히는 션ㆍ정혜영 부부가 또 1억원을 쾌척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7일 션ㆍ정혜영 부부가 화장품 CF모델료의 일부인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꿈과 희망 지원금’으로 관리되면서 전국의 저소득ㆍ한부모ㆍ조손 가정의 어린이에게 한 명당 월 10만원씩 재능 계발비로 지원된다.

지난 2007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오고 있는 션 정혜영 부부는 2009년부터 3년째 매년 1억원을 취약계층 어린이 교육비로 기부해 오고 있다.

전국 위기가정아동 100명을 지원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지난해에는 200명, 올해는 300명의 아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6일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남편 션과 기부행사에 참석한 정혜영은 “아이들이 환경에 굴하지 않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함께 할 것이며 더 많이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션은 이날 행사에 참석하기에 앞서 미니홈피를 통해 “(정혜영이) 올 해 화장품 모델이 됐다. 여자 배우가 화장품 모델이 된다는 건 자랑할만한 기쁜 일이다. 혜영이는 자신의 기쁜 일을 많은 사람의 기쁜일로 만드는데 주저하지 않았다”며 모델료 1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뜻을 밝힌 바 있다.

홍동희기자/my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