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딩투자증권, 시스템트레이딩 1월 정기교육 실시
리딩투자증권은 이번달 총 5회에 걸쳐 시스템트레이딩 무료 정기교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10일은 시스템트레이딩 입문 강의가 있다. 시스템트레이딩을 시작하기 위한 기초인 리딩스타 플러스 HTS와 예스트레이더 사용법에 대해 리딩투자증권 이기훈 차장이 설명한다.

12일은 예스스탁 박상우 팀장을 초청해 시스템 전략식 작성 및 최적화 방법, 시스템의 유형별 성격, 실전전략 예제 소개 등 시스템트레이딩 실전전략에 대해 배운다.

13일은 시스템트레이딩 구축 언어인 ‘예스랭귀지 기초와 활용’ 시간으로, 예스랭귀지 특징과 사용 예제, 주문전략 구사 예제를 예스스탁 김윤한 연구원이 강의한다.

19일은 리딩투자증권 유택정 이사가 진행하는 ‘선물ㆍ옵션 합성과 시스템 전략매매’ 강의가 있다. 옵션 시장지수와 가격 형성 원리, 전략투자의 첫 걸음, 시스템 투자모델 사례연구에 대해 배운다.

26일은 ‘주식도 시스템트레이딩’이라는 제목으로 주식으로 시스템트레이딩을 하기 위해 유의할 점, 시장을 이기는 전략, 시스템트레이딩을 참조한 주식 실전매매에 대해 리딩투자증권 신돈 연구원이 강의한다.

강의는 리딩투자증권 영업지점(교대역 1번 출구 하림인터내셔날빌딩 8층)에서 진행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02)2009-7101.

<이태경 기자 @lee38483>
uni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