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양종금證, ‘MY W 동양 쿼드 액티브, 단위형 랩’ 모집
동양종합금융증권은 7일부터 쿼드투자자문의 투자자문을 받아 운용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인 ‘MY W 동양 쿼드 액티브 랩’과 ‘MY W 동양 쿼드 단위형 랩’을 모집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자문형 랩 2종은 쿼드투자자문이 제공하는 투자 포트폴리오 자문을 받아 동양종금증권이 고객자산을 일임해 운용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운용방식에 따라 ‘액티브형’과 ‘단위형’ 두 가지로 판매한다.

‘MY W 동양 쿼드 액티브 랩’은 대형주, 중소형 성장주, 중소형 가치주 균형투자 원칙에 따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차별화된 초과수익을 창출한다는 운용전략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며, 랩수수료로 연 3%를 분기별 후취한다. 또 가입과 해지가 자유로워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할 수 있으며 중도 입출금도 가능하다.

‘MY W 동양 쿼드 단위형 랩’은 오는 14일까지 6일간 모집하며, 운용기간은 1년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최초 가입시 랩수수료로 2%를 선취한다. 운용 개시 이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는 가능하나 추가 입금은 불가능하다. 

쿼드투자자문의 김정우 대표는 알리안츠자산운용의 대표펀드인 ‘알리안츠기업가치향상펀드’의 출범과 동시에 운용을 맡아 매년 시장을 웃도는 성과를 만들어내 수탁고를 1조 2000억원대로 키운 스타 펀드매니저 출신이다.

상품문의는 동양종금증권 전지점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 된다.

<안상미 기자 @hugahn>

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