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신묘년 KOSPI 기분 좋은 ‘껑충’ 출발!

◆ 2011년 개장 첫날 코스피 사상 최고치 경신
전일 코스피는 19.08P 상승한 2,070.08P로 장을 마감하였다. 미국시장이 지난주 말 관망세 속에 보합 혼조 양상을 보인 가운데 갭 상승으로 출발한 코스피는 개인 및 국가지방단체 등의 매도세로 상승폭이 둔화되기도 하였으나 기관 및 외국인의 매수세 유입으로 재차 상승폭이 확대되며 2,070P선을 회복, 2007년 고점을 뛰어넘는 사상 최고치로 장을 마감하였다.


◆ 2011년, 미디어빅뱅. 종합편성채널의 등장
- 방통위, 종편채널 사업자 4개사 선정. 빠르면 2분기 시험 방송 거쳐 하반기부터 본방송 송출 예상
방통위가 지난 31일 조선, 중앙, 동아 및 매경 등 4개 컨소시엄을 종편 채널로 최종 선정했다. 각 사별로 시험 방송을 거쳐 하반기 중 개국할 예정이다.
- 종편 채널은 어느 정도의 위력을 갖게 될까?
종편 채널은 사실상 전국방송망을 갖춘 지상파 방송과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다. 이에 더해 중간 광고 등 광고 영업의 우위, 제약이 덜한 프로그램 편성 등을 볼 때 지상파 방송사보다 차별적 지위에 있다고 평가된다. 종편 채널의 광고 매출은 종편당 1년 차에 약 900억원(4개사 3,600억원)으로 평가(미디어미래연구소 조사 결과에 근거)된다.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1월 04일 종목검색 랭킹 50
하이닉스, 코코, 한전산업, 테라리소스, CT&T, 현대건설, 아미노로직스, 서한, 유아이에너지, 삼성중공업, 셀트리온, 현대엘리베이, 삼성전기, 기아차, 삼성전자, 대구도시가스, EG, KT, 동양물산, LG전자, 제이튠엔터, 현대상선, 삼성SDI, 엔알디, 글로웍스, 대우조선해양, 중앙백신, 디지털조선, 두산중공업, LG디스플, SK네트웍스, 보령메디앙스, 한화케미칼, KB금융, 이니시스, STX조선, SK에너지, 액트, 현대제철, 한국선재, 젬백스, 두산인프라, 한국전력, 신우, 코엔텍, 온세텔레콤, 대우건설, POSCO, 인피니트헬, 서울반도체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