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L] ‘충격패’ 첼시, ‘꼴찌’ 허더즈필드와 맞대결
이미지중앙

본머스에게 4-0 대패를 당한 첼시, 믿을 건 이과인뿐인가. [사진=첼시sns]


[헤럴드경제 스포츠팀=하지민 기자] 첼시가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추가할 수 있을까.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첼시와 허더즈필드 타운의 맞대결이 2일 23시 50분(한국시간)에 펼쳐진다.

첼시는 리그에서 아스날과 본머스에게 내리 패배하며 4위 자리를 아스날에게 넘겨줬다. 첼시의 이번 상대는 리그 최하위에 위치한 허더즈필드다. 첼시는 상위권으로 도약이 절실한 상황에서 오랜만에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그에서 연이어 2연패를 기록하며 4위 자리를 내준 첼시에게 이번 경기는 특히 중요하다. 첼시로선 이번 허더즈필드전은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첼시는 최근 득점력 부재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첼시의 사리 감독은 이과인을 새로 영입했다. 이과인은 세리에A 득점왕 출신의 검증된 공격수다. 그러나 아직 첼시에서 출전 경력은 없어 어떤 방식으로 기용될 지는 미지수다.

사리 감독은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좋은 추억이 있다. 잉글랜드 무대 입성 후 허더즈필드와 치른 리그 데뷔전에서 첼시는 3대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사리 감독이 허더즈필드를 꺾고 사기를 되살릴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과인의 출전과 데뷔골 여부도 관전 포인트다.

첼시와 허더즈필드의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는 오는 2일 토요일 23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이미지중앙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