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욱순골프아카데미 KPGA와 인증 협약
이미지중앙

협약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왼쪽)과 강욱순골프아카데미in안산 강욱순 대표.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강욱순골프아카데미in안산과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강욱순골프아카데미에서 8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휘부 KPGA회장과 조주한 홍보마케팅 팀장, 강욱순골프아카데미 강욱순 대표를 비롯한 소속 프로들이 참석해 KPGA공식인증패 전달식을 갖고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강욱순 아카데미 대표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의 인증을 받은 만큼 강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최고의 레슨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 쏟을 것”이라면서 “연습장을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안산시의 시민들이 자랑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강욱순골프아카데미는 원스톱 골프아카데미를 실현하기 위해 샷의 기술부터 체력 관리, 멘탈 조절, 휴식 등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골프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골프 산업 성장을 위해 주니어 선수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강욱순 아카데미 대표는 선수 시절 KPGA 코리안투어 12승과 함께 아시안투어에서도 6승을 올렸다. 1999년부터 2002년까지 4년 연속 덕춘상(최저타수상)을 휩쓸었고 2번의 상금왕 및 3번의 최우수선수상(대상)을 차지하며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대한민국 골프의 중흥을 이끌었다.

지난해 3월 강욱순골프아카데미를 오픈하며 사업가로 변신하는 등 국내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KPGA 인증 골프 연습장은 현재 19곳으로 늘었으며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을 비롯해 광주광역시와 전남 지역을 포함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