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야구] LG, SK에 6-2 짜릿한 역전승
이미지중앙

4위자리를 지킨 LG.[사진=LG트윈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양정수 기자] LG가 7회 빅이닝을 만들며 SK를 꺾었다.

LG트윈스는 1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SK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6-2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LG는 2연패에서 벗어내며 넥센의 추격을 저지하고 4위를 유지했다.

LG는 한 점차 뒤진 상황에서 7회말 빅이닝으로 경기의 흐름을 뒤집었다. 선두타자 채은성이 우전안타로 기분 좋게 시작했다. 이후 강승호가 중경수 뒤를 넘는 2루 적시타로 2-2 동점을 만들었다.

강승호가 2루 견제 아웃 당했지만, 유강남이 몸에 맞는 볼과 손주인의 2루타, 정성훈의 고의 4구로 만루 찬스를 잡았다. 이천웅이 기회를 살려 2타점 2루타로 역전에 성공했다. LG는 멈추지 않고 로니의 고의 4구 이후 양석환이 2타점 적시타로 점수차를 6-2로 벌리며 승리를 챙겼다.

시작은 SK가 좋았다. SK는 2회초 최승준의 솔로 홈런으로 리드를 잡았다. 이후 3회초 2사 1, 3루 득점 찬스에서 최정이 좌전 적시타를 때리며 2-0으로 앞서나갔다.

하지만 3회말부터 LG의 반격이 시작됐다. 2사 이후 손주인이 3루수 실책으로 출루에 성공했다. 이후 박용택이 중전 안타를 때리고 이천웅이 흐름을 살려 중전 적시타를 뽑아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