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비에벨 듄스코스 초등생 그린피 50% 할인 이벤트
이미지중앙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골프를 즐기고 있는 가족. [사진=라비에벨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코오롱그룹에서 운영하는 라비에벨 듄스코스가 초등학생 골퍼의 그린피 50% 할인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초로 여름철 5인승 카트가 페어웨이로 진입해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에벨 듄스코스는 방학을 맞이해 가족 단위 골퍼를 위한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행사는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주말 오전 제외)이며, 팀 당(성인 2인 이상) 초등생 50% 그린피 면제 혜택을 준다.

주니어 골프클럽 세트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캘러웨이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의 취지에 공감해 주니어클럽 4세트를 지원한다. 방학 기간 강원도 지역에서 가족 단위의 휴가를 즐기는 학부모와 골프를 배우긴 했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라운드를 꺼렸던 가족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예약은 전화(033-245-7100)로만 가능하다.

듄스코스의 장수진 총지배인은 “젊은 골프 인구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는 세계적인 추세에서 USGA와 R&A가 골프 규칙을 단순화하고 9홀 플레이를 권장하는 등 골프 입문 방해 요소를 제거하려는 노력 등을 하고 있다” 면서 “듄스코스는 이 같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미래의 골퍼를 발굴, 육성하고 스포츠로써의 골프 게임을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양성하는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