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로 그린피 할인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카운티가 내놓은 티스캐너앱을 통한 할인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카운티가 새로 나온 모바일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를 활용해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가 개발한 골프 부킹앱인 ‘티스캐너’를 통해 유명 골프장의 그린피를 1인당 최소 1만원으로 4인까지 동일한 금액으로 부킹이 가능하다. 이날 할인을 진행하는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시그너스, 통영 동원로얄, 비콘힐스, 필로스 등이며, 총 100여 개의 티타임을 판매한다. 이벤트 티타임 별 날짜와 할인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상품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 앱은 라운딩 동반자가 분할된 예약금을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골프 동호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또한, 티타임을 예약할 때 네비게이션을 설정하면, 원하는 시간에 T맵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 내역에서 현재 위치에서 골프장까지 거리와 예상 소요 시간을 실시간 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상무는 “기존 골프 부킹앱의 장점만을 골라 모은 티스캐너를 활용하면 국내 주요 골프장의 티타임을 골퍼들이 가장 빠르고 알뜰하게 예약할 수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티스캐너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스캐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통합아이디로 접속한 뒤 간단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하다. 티스캐너는 현재 모바일웹으로도 접속 가능하며, 앞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5월 말까지 PC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