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할인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카운티가 티스캐너앱 출시 기념으로 14일에 반짝 타임 세일을 실시하는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모바일 골프 부킹앱인 ‘티스캐너’ 오픈을 기념하며 ‘단 하루, 단 한 시간 그린피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그린피 슈퍼 할인 이벤트는 14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반짝 타임 세일이다. 골프존카운티가 출시한 골프부킹앱인 ‘티스캐너’를 통해 유명 골프장의 금요일과 토요일 그린피를 최소 1만원으로 예약 가능하다.

이날 할인을 진행하는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선운, 롯데스카이힐 김해, 충주 센테리움, 포천힐스 등이며, 총 20개 티타임을 판매한다. 할인 가격 등 상세한 내용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 로그인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스캐너에 로그인을 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만해도 티스캐너 할인권을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리측정기(보이스캐디)를 포함한 경품을 30명에게 지급한다. 어플리케이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티스캐너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