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태국 파타나와 아카데미 MOU
이미지중앙

골프존은 28일 태국 파타나골프와의 MOU를 통해 골프 아카데미 사업을 해외로 진출시킨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남화영 기자] 스크린 골프를 통한 아카데미가 태국으로 진출한다.

골프존은 지난 28일 태국 파타나CC에서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Pattana Golf Club&Resort)와 골프 코스 및 드라이빙레인지, 골프 아카데미 사업 등 전략적 사업제휴를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골프존 김주현 글로벌사업본부장과 파타나골프 루지라푼 주앙룽루앙킷 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MOU 체결식을 통해 ▲골프존의 ‘골프존엘리트아카데미’ 컨셉을 기반으로한 골프아카데미 설립 ▲골프 코스 및 드라이빙레인지, 골프 카트 등에 골프존의 IT 기술을 접목하는 기술지원 등 파타나골프앤리조트의 전반적인 골프 사업에 대해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골프존 김주현 글로벌사업본부장은 “파타나골프클럽앤리조트와의 전략적 사업제휴를 통해 골프존이 가지고 있는 업계 최고의 IT 기술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파타나골프와 다양한 사업 및 마케팅 활동을 논의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