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PGA를 알려라' 2017년도 'KPGA 서포터즈' 모집
이미지중앙

2017 KPGA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이미지=KPGA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아름 기자] 사단법인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가 오는 24일부터 2017년 KPGA 서포터즈(5기) 모집에 들어간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KPGA 서포터즈'는 KPGA 코리안투어를 비롯해 한국프로골프의 소식을 골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올해 'KPGA 서포터즈'는 차별화를 선언했다. KPGA는 서포터즈들이 역량과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담당 업무를 세분화한다는 계획이다. 분야는 이벤트, 영상 제작, 웹툰, 명예기자/아나운서, 디자인 총 5개로 나눠졌다.

총 10명이 활동하게 되는 KPGA 서포터즈는 골프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KPGA 서포터즈' 임명장 및 활동 확인서, KPGA 코리안투어 출입 ID카드를 제공받게 되며, 연말 '제네시스 한국프로골프대상 시상식'을 비롯한 KPGA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소정의 활동비 지원과 활동 실적에 따른 포상 등의 혜택도 예정되어 있다.

KPGA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KPGA 코리안투어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이를 작성해 내달 6일 오후 4시까지 담당자 이메일(hdh4792@kpgt.com)로 접수하면 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