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UTD, 18일 유소년 워크샵 개최
이미지중앙

인천 유나이티드가 유소년 팀 워크샵을 개최한다.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인천유나이티드가 산하 유소년 선수단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과 상호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주최하는 유소년 팀 워크샵 ‘2015 렛츠인천 고 유나이티드(Let’s Incheon! Go United!)'가 18일 인천 대건고등학교 대건관(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1동)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인천 구단 정의석 단장을 포함한 구단 관계자 및 인천 대건고 이완희 교장 신부와 인천 광성중 류상걸 교장, 유소년 선수단 전원과 학부모 등이 참석할 계획이며, 이밖에 이용수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장과 캐나다 여자월드컵에서 여자대표팀 멘탈 코치를 담당했던 윤영길 한체대 교수가 지도 강사로 나선다.

인천 구단의 유소년 정책 소개와 함께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유소년 선수단과 학부모, 구단 간의 상호 교류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구단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유대를 강화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인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구단이 실시하는 첫 번째 유소년 교육 워크샵으로 향후 부정방지 교육, 안전 교육 등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럴드스포츠=정아름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