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딜락 매치플레이]로리 매킬로이 2연승 순항
이미지중앙

로리 매킬로이.


세계랭킹 1위인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가 월드골프챔피언십(WGC) 캐딜락 매치플레이에서 브렌트 스네데커(미국)를 물리치고 2연승을 거뒀다.

매킬로이는 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하딩파크 TPC에서 열린 조별리그 이틀째 경기에서 스네데커를 2홀차로 눌렀다. 매킬로이는 이날 노보기 플레이를 펼쳤으며 한번도 리드를 허용하지 않았다. 매킬로이는 빌리 호셸(미국)과 세번째 경기를 치른다. 호셸은 제이슨 더프너(미국)를 3&2로 눌렀다.

재미교포 케빈 나(32 나상욱)는 전날 연장전 패배의 아픔을 딛고 이날 알렉산더 레비(프랑스)를 3&1(1홀을 남기고 3홀 차로 승리)으로 눌렀다. 이날 승리로 케빈 나는 전날 1승 1패를 기록했다.

오는 10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 출전이 유력한 통차이 자이디(태국)는 강호 짐 퓨릭(미국)을 3&!으로 제압했다. 통차이는 초반 4홀에서 모두 승리하며 한때 5홀차로 앞서는 등 완승을 거뒀다. 마쓰야마 히데키(일본)는 주스트 루이텐(네델란드)을 2홀차로 제압했다.

이날도 이변이 속출했다. 마틴 카이머(독일)는 조지 코에체(남아공)에게 19홀 만에 패했다. 그레엄 맥도웰(북아일랜드)은 헤리스 잉글리시(미국)에게 2&1으로 무릎을 꿇었다. 아담 스캇(호주)은 폴 케이시(잉글랜드)에게 1홀차로 무릎을 꿇어 2전 전패를 기록했다.

세계랭킹 64강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4명씩 16개조로 나뉘어 조별 리그를 치르며 각조 1위가 16강전에 진출한다. 각 조 2명의 선수가 동률일 경우 상대전적으로, 3명의 선수가 동률일 경우 서든 데스 연장전으로 1위를 가린다.[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