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야놀자,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미지중앙
골프초보를 위한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에서 골프의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골프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골프야놀자 어플리케이션은 골프커뮤니티와 함께 전국의 골프모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모임기능, 국내외 골프소식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골프뉴스, 현직 골프기자, KPGA 투어프로, 피팅전문가 등 골프계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칼럼등 골프에 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레슨코치 20명이 제작한 골프레슨동영상은 골프야놀자 어플리케이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킬러컨텐츠로 출 퇴근길, 골프라운드 전 후로 골프레슨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시청 할 수있다.

골프야놀자 어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정보는 회원가입만 하면100% 평생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은 1분이내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골프야놀자 류승현 본부장은 "골프에 대한 모든 정보가 모여있는 골프야놀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적인 골프모임과 골프커뮤니티를 활성화하여 골프초보의 초보탈출을 돕겠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골프초보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골프야놀자의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골프야놀자" 로 검색 하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 (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