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서희 인스타그램 또 사과 왜…"전혀 기억 안 나"
이미지중앙

ⓒ 한서희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한서희가 또 다시 세간의 관심을 사고 있다.

자신의 SNS에 돌연 인하대 병원 관계자들에게 사과 인사를 전한 것.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못 보셨을 인하대 병원 관계자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정말 변명 같겠지만, 생각이 전혀 안 납니다. 제가 도대체 왜 그랬을까요. 아마 돌아버렸던 것 같아요"라며 "글 한 번 올리지 않으시고 저 걱정해주신 거 너무나 죄송하고 또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한서희는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얼마 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한서희는 지난해 11월 구하라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뒤 정다은의 데이트 폭력까지 겪는 등 힘든 시간을 겪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서희는 방송을 통해 당시 의사가 폐쇄 병동 입원을 권유했다면서 "(자신의 일을) 함구해 준 것 감사하게 생각하고 죄송하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한서희는 또 다른 글을 통해 절친했던 고 구하라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서희는 "한식 러버 구하라씨 김치찌개 준비했습니다. 맛나게 먹어 오늘 너무 반가웠어 꿈에서 또 보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서희가 구하라를 찾아 자신이 준비한 음식 인증샷이 담겨 있다.

앞서 한서희는 "입관할 때 언니랑 손잡고 얘기하는데 내가 뭔 말 했는지 알지? 그 약속 꼭 지키기야 꿈에 안 나오면 정말 나 화낼 거야 꼭 나와줘 할말 엄청 많아 나. 하라 사랑해 영원히 사랑해"라며 추모글을 남기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