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 그룹 위걸스, 헤어코스토리 새 모델 발탁…K뷰티 이끌 잠재력 기대
이미지중앙

사진=문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걸 그룹 위걸스(WE GIRLS)가 헤어전문브랜드 헤어코스토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위걸스는 이유, 예하나, 한정아, 엘리, 니나, 은아 등 유명 커뮤니케이터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이들은 2018년 싱글앨범 ‘On Air’로 데뷔했다. 데뷔 첫 해에 제2회 KY 스타어워즈 아이돌 유망주 부문을 수상했다.

헤어코스토리(대표 문영석)는 “오랜 노력 끝에 가요계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크리에이터 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위걸스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세계적인 헤어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하는 헤어코스토리의 기업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니정, 손수경,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뒤를 이어 헤어코스토리와 위걸스의 만남은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에서도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되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헤어코스토리 관계자는 “향후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풍부한 뉴미디어 걸그룹 위걸스와 K뷰티를 끌어갈 헤어코스토리의 만남을 통해 기업과 엔터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걸스는 5월 전국 각지 축제 무대에 초청을 받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